-
[루머] 돌아오는 3월 7일, 아이패드 3 런칭 일정 확정! - 퀄컴 칩셋의 4G LTE, 쿼드코어 프로세서 탑재 가능성떠들어볼만한 얘기/Apple & Mac Story 2012. 2. 14. 09:26
확정된 일정이 나왔네요. 3월 첫째주이냐 둘째주이냐를 놓고 옥신각신 했었던 루머들이 모두 하나로 정리되는 느낌의 확실한 런칭일자가 나온 것이지요. 관련 루머의 출처는 "iMore report"로 2012년 3월 7일 수요일(한국시각으로 3월 8일 새벽)을 잠정적으로 확정지으며 많은 기대감을 정리하는 내용이 나왔습니다.
확정된 일정에 맞춰서 어느정도의 스펙들도 정리가 되나봅니다.
1. 2048 X 1536 레티나 디스플레이 채용
2. 쿼드 코어 기반 A6 프로세서 탑재
3. 가능성을 점치면서 4G LTE 네트워크 가능
으로 총 3가지 주요 스펙들은 지금까지 모든 루머 기반의 정보를 일축하는 내용들인데요. 모두가 예상했고, 당연시 했던 정보들임에는 분명하지요.
아이패드 2의 스마트커버가 없어질 것이냐는 의문은 아직 가시지 않았지만 돌아오는 3월 7일에 공개될 아이패드의 외형적 변화는 크게 없을 것으로 9to5Mac 에서 점쳐서 내부 스펙 상향 및 전후방 카메라는 그대로 갈 것으로 보는 기사들이 있었다는 것은 잊지 마시길!
특히 LCD 디스플레이 외장 처리자체가 현재 나와있는 태블릿 모델중에서 가장 edge 있게 표현될 것이라고 정리가 되겠지만, 그것은 나와봐야 아는 것. (관련 루머 정리 - 디스플레이 중심 - 9to5Mac) 그렇다면, 지금까지 나왔던 외형적인 변화들에 대한 사진과 함께 3월 7일, 공식 런칭 일자를 기다려보렵니다 (아래의 사진들이 아무리 프로토타입이라도 비슷하게 나올수는 있고, 기존 기대에 크게 벗어나지 않는게 애플의 반응이니만큼 ... 저는 인정해보려구요!)
위의 모든 루머들을 못박는 정확한 소식통은 Loopinsight의 Jim Dalrymple 였네요. 최근 이 블로그에서 많은 iPad 관련 루머들이 쏟아졌고, 그 범위가 좁아지는 것을 보니 믿을만한 것 같습니다. 기대를 해봅니다.
고맙습니다. // 새우깡소년 드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