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트북 스탠드, 이 정도면 최고! - 원목나무로 된 스탠드가 있었으면 좋겠네떠들어볼만한 얘기/Apple & Mac Story 2011. 12. 12. 21:04
맥북프로를 오랜기간 쓰고 있지만, 국내에서 마땅한 "노트북을 위한 스탠드"를 찾지 못했지요. 알루미늄 스텐드도 찾아보고 애플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스탠드 들도 기웃기웃 찾아봤지만 마땅히 내눈에 들어오는 그런 'it' item을 찾기는 하늘에 별따기 였죠.
비로소, 오늘에서야, 결국 찾고야 말았습니다. 하지만 아쉬운 것은 구입할 경로를 제대로 찾지 못했다는 것!
원하는 타원형 자태에 원목으로 구성진 바디는 그야말로 맥북프로 알루미늄 유니바디(Unibody) 제품을 얹혀놓았을 때 충분히 보호될 수 있는 그런 형태였는데요.
발견한 장소는 바로 Pinterest. 버티컬 소셜 콘텐츠 공유 서비스인 이 곳에서 Design 키워드로 관련 콘텐츠를 공유하는 한 사용자에 의해서 우연히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원목을 가지고 어떻게 이런 형태를 만들어 내었는지 무척이나 궁금해지더라구요. (Via : Dopludo Collective)
Vool 이라 명명된 나무로된 노트북(랩탑) 스탠드는 장시간 랩탑으로 일해야 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고려되었다고 하는데요. 이건 완전 Mac 유저에게는 최상의 조합 제품인 것 같은건 제 생각인거죠? 암튼 외부 키보드나 마우스를 연결하여 확장 사용할 수 있게끔 한 것, 그리고 무릎위에 놓고 랩탑을 사용할때는 최상의 환경을 줄 수 있다는 게 굉장히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맥북프로 15인치 사이즈를 놓았을 때 최적인거 같습니다. 이 제품을 살수만 있다면 최강인 것 같습니다. 어떻게 구해볼 방법을 찾아봐야겠습니다. (이 나무 스탠드를 쓰고 있다면, 굳이 산림욕 하지 않아도 자연적인 나무 스멜을 느낄 수 있겠지요?)
고맙습니다. // 새우깡소년 드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