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플의 아이폰 미디어 이벤트, 공식 초정장 발송 - Let's talk iPhone떠들어볼만한 얘기/Apple & Mac Story 2011. 9. 28. 19:50단 4개의 아이콘이 말해주는 금번 이벤트, 스티브 잡스의 빈자리가 느껴지겠지만 오래전부터 Apple의 차기 후계자로 지목된 Tim Cook의 Keynote를 보는 "Let's talk iPhone" 이라 불리는 iPhone Media Event.
주목하고 싶은 건 단 하나! 아이폰(iPhone)이고, 올해 WWDC에서 발표되었고 올 가을에 나올 것이라 말하던 iOS 5, iCloud가 그 뒤를 잇고 있는데요. 무엇보다 기다리는 건 올해 11월을 시작으로 2년 약정의 노예를 벗어나는 국내 아이폰 3GS 사용자와 기존 SKT 회선을 사용하는 사용자 등등 많은 잠재 고객들이 오는 10월 4일 애플 캠퍼스(October 4th at the company's Town Hall auditorium at its headquarters in Cupertino, California) 에서 열리는 iPhone Media Event에 눈과 귀를 기울이고 있다는 것.
미디어 관계자들에게 전달된 위의 아이폰(iPhone) 위젯 아이콘 형식의 초대장은 직관적으로 무엇을 말해주고 있는데요. 시간과 장소, 그리고 또 하나의 "1"을 말하지만 그 "1"이 무엇일지는 알수가 없습니다. 단 추측만 가능할 뿐인데요.
우선 해외발 이야기로는
1. iPhone 4S
2. iPhone 5
3. iPhone 5+Alpha
라는 이야기가 있지만, 그렇게 다양한 모델을 한꺼번에 내놓을리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어제(26일)/오늘(27일) LTE 관련 이슈로 떠들썩 하지만, 전세계 시장을 고려했을때 iPhone에 LTE 버전이 나오기는 아직 의문이긴 합니다.
iPhone Media Event 이기에 iPhone은 나오는 것이고, 그 이외에는 iOS 5와 iCloud 인데요. 이미 이것은 기정사실화 된 내용이오니 그날의 Keynote를 기다리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러고 보면, 한동안 업데이트가 없었던 iPod Line의 Minor Update도 있다고 하니, 1시간 40여분의 시간동안 다양한 이야기가 나올 수 있겠네요.
아무튼,
iPhone 4, iPad Original을 쓰고 있지만, 매번 나오는 신규 라인업에 대한 호기심은 깊어만 갑니다.
돌아오는 10월 5일 새벽 2시(한국시각), 캘리포니아에서 전해져오는 Media Event 내용을 기다려봅니다.
관련 기사 출처 : TUAW
고맙습니다. // 새우깡소년 드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