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위드블로그 2.0 개편 축하! ... 뒤늦은 축하인사는 아닐런지?
    웹과 IT 서비스 2010. 8. 16. 09:07
    어느덧 옛 이야기가 되어버렸네요. 블로그칵테일(올블로그, 올블릿, 위드블로그)의 옛 식구가 된지 어언 4개월하고 5개월로 가고 있는 사실. 이미 알고 계신분들고 계실테고, 지금에서야 이글을 보고 "어머낫!"하고 놀라실 분들은 한두분이라 생각됩니다.

    그래도, 친정의 서비스가 달라지는 것을 보니 축하하고 방방 뛰고 싶은건 모두가 마찬가지 인가봅니다. 운영팀의 한 식구로 있었던 "위드블로그"가 개편을 했습니다. "위드블로그 2.0"으로 다시 태어난 것! 이미 국내 리뷰 중심 블로그 서비스가 몇몇 있었고, 그 시장에 새롭게 출몰한 서비스가 "위드블로그"였는데요. 제 개인적으로도 블로거 여러분들이 참 글도 잘 써주시고, 불편한 점을 모두 잘 이해해주시면서 서비스에 대한 애착을 많이 주신 것 같아 위드블로그를 운영했던 1년 3개월 기간 동안 많은 점들을 느끼고 나왔던 것 같습니다.

    위드블로그 2.0 으로 다시 태어난 모습! 참 보기 좋게, 시원하게 바뀌었더라구요!


    이미 이메일 및 블로그를 통해서, 그동안의 스포일러 아닌 티저로 블로거 여러분들께 알려진 "위드블로그 2.0" 서비스 개편 작업의 타임라인에 나온 블로그칵테일의 새로운 식구 "경동이(고양이군)"가 지루함을 달래주기도 하면서 위드블로그 개편이 완료되는 오후 3시까정 ... 줄곳 스크린샷만 찍어가면서 기다려봤습니다.

    블로그칵테일의 기획운영팀 뿐만 아니라 개발팀, 디자인팀 모두 애쓰신 모습이 멀리감치에서 있어도 훤히 보이더라구요! 이전 위드블로그 보다 환화게 바뀐 디자인과 새롭게 적용된 뱃지 시스템(전 이미 10여개 이상 뱃지를 주시더군요!), 마이페이지의 완벽한 개편!, 그리고 그동안 위드블로그 안에서 놀거리, 대화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보자던 이야기를 현실화 하는 커뮤니티까지 추가되면서 "위드블로그"에서 체류하면서 다양한 리뷰들도 보고, 내가 쓸만한 리뷰를 골라보는 재미를 줄 수 있는 기능까지 얻게 되는 보람이랄까?

    도서 캠페인을 주로 맡아왔지만, 이제는 다양한 책들도 뱃지를 얻어가는 재미로 리뷰를 재미있게 쓸거 같은 느낌이 들더군요! 요즘 도서 캠페인의 베스트 리뷰어는 누가 주로 맡아가고 계시나요? ^___^ 궁금하군요!

    뭐, 그냥 친정 서비스에 대한 칭찬 일색이겠지만, 이번 개편에 몇개월간 수고하신 위드블로그 서비스 개편 TF팀에 박수를 보내드리구요! 새롭게 새얼굴을 맞이한 만큼 앞으로도 많은 변화와 발전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마지막으로 개편 당일 서비스 점검을 주도면밀하게 진행한 "경동이"의 모습을 담은 스크린 샷을 아래에 구구절절하게 풀어보렵니다! 그냥 스크롤 해가면서 타임라인 순으로 보시면 모든게 오케이!(중간중간, 잠깐 일하면서 보느라 빼먹은 부분도 있을터이니 귀엽게 패스해주세요!)








    <최종 개편 작업후 모습을 보인 위드블로그 2.0 메인 페이지 모습>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