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글이기에, 구글이 준 연말 선물 - 2천만불이상의 송년 메시지웹과 IT 서비스 2009. 12. 22. 10:22
2009년을 마무리 하는 지금, 그리고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어느 곳에서나 연말을 보내고 새해를 준비하기에 바쁘고 정신없는 요즘입니다. 선물을 나누는 즐거움도 좋지만, 그것보다 좋은것은 내가 가진 작은 정성이나 금전적, 정신적인 여유를 남에게 베푸는 것인데요.
아침출근하자마자, Gmail에 도착한 훈훈한 선물 메세지가 있어서 열어봤습니다. "구글코리아" 드림으로 해서 송년 메세지와 함께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는 소식까지 담겨져 있더군요. 구글만의 심플하고 간결한 메세지에 호기심이 발동해서 열어봤습니다.
특별한 분을 위해 마련한,
전세계의 기부 및 구호재단에게 전하는 2천만불의 금액에 대한 소재처를 밝히면서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담겨져 있더군요. 그것도 전세계의 global 기부라 명명된 이번 선물에 대한 취지를 간략하게 말해주고 있더군요.
여러분께
계속되는 경제침체로 자선기관들이 기부금 모집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에 구글에서는 2천만불을 기부하여 조금만 도움을 드리기로 했습니다. 어려운 이웃에게 드리는 선물이 바로 저희 광고주님들께 드리는 선물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행복한 연말 되세요.
라는 메세지, 어떠한 기업도 발벗고 나서지 않았던 자선 및 기부 행사는 쉬운 선택이 아니지요. 바로 자발적인 동기에 대한 스스로의 노력과 기업이 해야 할일을 제대로 한것이죠. 광고주 뿐만 아니라 구글을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에게도 간접적으로나마 훈훈한 마음이 소식이 아닐수 없습니다.
이번, 구글이 나눠준 선물. 모든 이들에게 축복이 가득했으면 합니다. 그야말로 구글이 있기에 "Merry Christmas!"
박수를 보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