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워블로거 여러분, 숨진 소녀의 가족을 찾아주세요!떠들어볼만한 얘기 2007. 7. 3. 14:17″숨진 소녀의 가족을 찾습니다″ 경찰 이례적 공개 수배
경찰이 '맞아 죽은 소녀' 사진 공개한 이유
미성년 독자들을 고려해 청원글의 주소만 공개
핏기가 가신 앳된 얼굴. 잠든 듯 곱게 감은 눈.죽었다고는 도저히 믿기지 않는 10대 노숙자 소녀. 지난 5월 동료 성인 노숙자의 폭행으로 세상을 떠난 이 소녀의 가족을 찾기위해 경찰과 방송사가 인터넷에 청원글을 올렸다. 이름도 나이도 알려지지 않은 이 소녀는 현재 40여일째 병원 냉동고에 안치돼있다. 가족을 찾지 못할 경우 무연고 시신으로 처리될 예정이다.
경 기 수원 남부경찰서와 SBS ‘그것이 알고싶다’팀은 29일 포탈사이트 다음에 ‘이 소녀의 이름을 찾아주세요’라는 제목으로 이같은 내용의 청원글을 올렸다. 이 소녀는 지난 5월14일 오전 5시쯤 경기 수원의 한 고등학교에서 성인 남성 노숙자에게 폭행당한 뒤 살해됐다.
"숨진 소녀"의 발견 당시 사진은 블로그 유저 중 미성년이 있는 관계로 첨부하지 않겠습니다.
*파워 블로거 여러분, 안타깝게 숨진 한 소녀의 가족을 찾아주세요. 도저히 믿지 못할 일이 일어나고야 말았습니다. 한 소녀가 이렇게 차갑게 죽어갔던 모습을 우리는 이렇게 앉아서 볼수만은 없을 것 같습니다. SBS 그것이 알고 싶다 팀이 다음 아고라에 청원글까지 올리면서 까지 이 안타깝게 목숨을 거둔 소녀를 찾아주는 것에는 이 소녀를 낳고 길러준 부모들에게 마지막 임종이라도 알려줘야 하는 책임감 의무감에서 더더욱 필요한 것 같아 저 또한 이 포스트를 통해서 파워블로거 여러분들의 능력을 믿고 발벗고 나서려 합니다.
*세상에는 많은 슬픔이 있지만, 그중에서 가장 큰 슬픔은 아마도 이번과 같은 사연이 아닐지요?
*올블로그, 이올린을 통해서 포스트 공유를 하고 계신 파워블로거 여러분 이번 사연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셨으면 합니다.
위 사진은 사망당시 소녀가 가지고 있던 소지품들이라고 합니다. 수원 남부경찰서에서 직접 촬영한 것이며. 현재 소녀의 주검은 병원 냉동고에서 40여일간 안치되어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한번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힘으로 이 소녀의 가족을 찾아주어 하늘나라로 떠난 그녀의 영혼에 짤막한 위안과 안식을 주셨으면 합니다.
*발견 당시 소녀의 인적사항
-소녀는 키 171cm, 몸무게 60kg로 15∼18세로 추정
-발견 당시 검은 단발머리에 노란색 티셔츠, 청바지 등을 입고있었음.
-경찰은 소녀가 사망당일 수원역에서 마지막으로 목격
이 소녀에 대해 알고 있거나 한번이라도 본 적이 있는 분은 꼭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SBS 그것이 알고 싶다 (02) 2113-5500
수원 남부경찰서 형사과 강력6팀 112 / (031) 899-0179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