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너스캠프의 나눔배너로 첫번째 교복 장만, 또 응원해주세요!웹과 IT 서비스 2008. 5. 24. 23:53
몇일전 블로그에 "나눔배너 2.0"을 설치한 후 관심있게 관찰(?)하지는 않았었습니다. 가끔씩 Reload 되는 타 블로그의 소개만 보고 있었다죠. 하지만 오늘 도너스캠프에서 반가운(?) 메일이 한통 왔습니다. 바로 나눔배너로 교복을 전할 수 있었다는 반가운 소식이었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되었는지 뒷조사(?)를 해보니 나눔배너 설치로 이로 인해 기부금이 쌓여 아이들의 교복장만을 위한 좋은 일에 쓰여졌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큰일을 하게 될줄은 몰랐습니다.
기부를 하고 나눔을 실천한다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하지만 작은 행동하나가 큰 베품으로 나올수 있다면 얼마든지 할수가 있죠.
Donation은 큰것이 아닙니다. 작은 것이나마 소중하게 실천하고 조용히 할 수 있는 가장 쉬운 약속과 같은 것입니다. 지속적인 나눔배너 유지로 더 많은 청소년, 소년소녀들에게 큰 행복을 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나눔배너를 하고 있는 모든 블로거와 블로거 되실 분들에게 전하고자 합니다.
"지속적인 응원해주세요!"
나눔배너로 행복해지는 블로거 세상을 꿈꿔봅니다. 또 다른 사랑을 기대해봅니다.
관련블로그(CJ Donors CAMP 나눔 공식 블로그): http://blog.donorscamp.org
*본 블로그는 나눔배너 2.0을 통해서 작은 실천을 하고 있습니다.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