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블로그 어워드 2007, 신인블로그의 기쁨. 모든 블로거분들께 감사!떠들어볼만한 얘기/소소한 이야기 2008. 1. 17. 23:59
올해중에 가장 부지런히 하고 싶었던 일들 중에 한가지가 바로 "블로그"였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쓰다가 어느덧 웹서비스에 관심을 가지면서 본격적으로 시작한 블로그에 이렇게 뜻깊은 성과를 낳게 되리라곤 생각도 못했습니다.
http://award.allblog.net/2007/
http://notice.tistory.com/939
처음에 블로그 이름을 지을때부터 네이밍을 고심했을때까지, 그리고 어떤 포스팅을 할까 고심도 했던 많은 시간들이 뜻깊게 느껴지네요.
http://event.allblog.net/index.php?pl=150
12시가 다 되어 가는 지금, 조금은 늦은 수상 소감 겸 포스팅을 남기는 지금도 이것이 생시인지 꿈인지 알수가 없습니다.
올블로그에 접속을 하니 위와 같은 메시지가 나와서 그야말로 기쁨 1000배가 되었습니다.
"새우깡소년님, 축하드립니다"
올해 올블 3주년 행사에 가서도 "올해에 여기있는 블로거 분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을까?" 하는 고민아닌 기대도 해보았지만, 제가 참여하고 있는 스마트플레이스의 북스타일이 아닌 팀블로그 스마트 가젯도 신인상 부분에도 오르고 겸사겸사 모든 분들께 축하의 말씀을 드리며, 지금의 새우깡 소년이 있기에 포스트를 사랑해주신 구독자분 이하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08년은 회사일에도 부지런히, 블로그 포스트에도 열심히, 그리고 새로운 가젯들에 대한 정보, 마케팅 리서치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 IT 뉴스, 사람의 이야기들, 그리고 북스타일의 이야기들을 다채롭게 블로그를 통해서 소개하고 널리널리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며, 2008년 탑백 블로그를 위해서도, 건전한 컨텐츠 블로그로써도 정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모두 사랑합니다.북스타일 팀 블로거, 새우깡 소년 드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