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패션 쇼핑몰과 NewsLetter, Holiday Season SALE 분위기
    Marketing+ 2007. 11. 15. 14:20
    사용자 삽입 이미지

    BananaRepublic



    사용자 삽입 이미지

    GAP



    2007년을 마무리 짓는 템포는 어김없이 패션쪽이 제일 앞장서고 있습니다. 해외 유명브랜드인 GAP과 BananaRepublic이 NewsLetter를 통해서 Holiday Season과 겨울 패션 아이템을 앞세운 홍보를 시작하고 나섰습니다.

    어김없이 찾아오는 겨울이지만, 브랜드 마케팅은 남보다 앞서게 마련이고 패션쪽에서는 그야말로 1개월 앞서서 날씨를 따라 함께 찾아오는 법입니다.

    해외 브랜드를 떠나 국내 해외 구매대행 쇼핑몰인 WIZWID는 쥬얼리 품목 및 액세서리를 중심의 HALF YEAR SALE을 시작함으로써 연말 분위기를 서서히 내보이고 있습니다.

    20%~25%의 세일을 하는 곳, 어떻게 보면 작년의 재고 물품을 신규 상품과 맞물려 Bundle로 처리하는 Holiday Season Sale 이겠지만, 나름대로 패션 매니아, 잠재 수요층에게는 이러한 Email을 통한 DM이 현대의 온라인 쇼핑몰 경제 중심에서는 더욱더 효과적이라 생각합니다.

    자칫 겨울 패션 아이템을 준비못했던 분들이라면 해외 유행 아이템을 미리 둘러보고 국내 길거리, 백화점 세일 현장에서 괜찮은 아이템을 구입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덧붙인다면, DM에 나오는 사진들 자체가 겨울 아이템을 구매하고픈 색깔, 빨간색과 초록색(크리스마스 컬러라고 일컬어집니다)으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시각적인 심리작용을 잘 일으키는 문구와 디자인이 압권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WIZWID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