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Onelessdrop - Apple User를 위한, 소중한 케이블을 보호해줍시다!
    떠들어볼만한 얘기/Apple & Mac Story 2011. 2. 28. 18:07
    Macbook Line-up을 써보신 사용자분들이라면, 아니 iPhone을 쓰고 있는 분들이라면 꼭 필요한 한가지가 있는데요. 그건 바로 너! ... 케이블 고정 클립 같은 거랍니다. 그게 뭐냐고 물으신다면, 잘 생각해보세요. 간혹 책상위에 놓여 있던 맥북프로나 맥북의 Magsafe를 그냥 두고 본체만 들었을때 고가의 Magsafe는 바닥으로 떨어지기 마련인데요.

    마찬가지로 iPhone의 Dock Cable을 써본 사람들도 번들로 함께 있는 화이트 케이블이 자꾸 끊어지거나 땅바락으로 놓여졌을때 실수로 밟거나 망가지는 경우가 있곤 하지요.

    여차여차 그러한 사정들을 고민하던차에 관련된 아이템이 뭐가 있을깨 했더니 "One Less Drop"이라는 제품이 있더군요. 생긴것은 아래와 같습니다.






    Macbook Pro의 알루미늄 재질을 그대로 본터 만든 One Less Drop은 관련 제품을 만든 디자이너의 아이디어가 많이 담겨져 있는 Apple Fanboy에게 유용한 물건인것 같습니다.

    작년도에 새롭게 나온 Macbook Pro 15인치에 적용된 Magsafe가 딱 적당하게 맞춰져 있어 갖고 싶은 위시 아이템으로 충분한데요.

    가격이 조금 있다보니 공동구매라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위에는 Magsafe와 아래는 iPhone Cable을 각각 배치시켜서 활용할 수 있는데요. 알루미늄 재질 색깔 말고도 금장색, 빨간색등도 있더라구요. 자세한 사항은 본 링크를 따라가세요. http://kck.st/hSqBrs

    위의 제품을 만든 디자이너의 직접적인 스토리가 담긴 영상이 있더군요.


    <Design Story>

    디자인 스토리를 보셨다면, 중요한 제품 소개 영상도 함께!





    암튼,

    공동구매 하실 분은 색깔별로 구매를 해볼까요?
    맥북프로를 가지고 있는 맥유저분들께는 유용한 아이템이니 ... 땡기시는 분들은 함께 구매를 해봅시다요~!

    <색깔, 참 다양하네요>


    고맙습니다. // 새우깡소년 드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