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년 BMW MINI Press Conference - 경기불황에 신차출시는?Marketing+ 2009. 1. 15. 18:43
<출처: Youtube Auto Channel>
BMW MINI가 2009년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Press를 대상으로 짤막한 Openning을 했네요.
MINI의 새로운 라인업 소개인지는 몰라도. WORLD PREMIERE라는 타이틀로 이글루스를 뚫고 나오는 컨셉으로 더욱 강력한 모델을 소개 합니다.
어떻게 보면 MINI는 이제 젊은이들의 아이템이자 프리미엄 마케팅의 한가지 표상이 되고 있습니다. 미국의 자동차 시작이 경기불황에 맞춰 어렵게 흘러가고 있지만 프리미엄, 고가 제품의 수요는 끊이질 않고 있다는 것이 신기하기 만 합니다.
MINI의 공격적인 마케팅, 디자인과 가격, 그리고 프리미엄 서비스로 타켓 고객층(20대 여성 및 30대초반 남성)에게 더욱더 다가갈듯 합니다.
우선, BMW MINI 담당자의 Announce를 살펴보세요.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