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론노조 파업]방송법 개악 저지! 지지서명, 아니 메시지를 남겨주세요떠들어볼만한 얘기 2009. 1. 4. 22:04*거리에 나선 아나운서들에게, 방송국을 지키려하는 그들에게 해줄수 있는 것은 힘을 실어주는 것 밖에 없습니다.
도와주세요. 네티즌의 한개 서명, 메시지가 그들에게 보이지 않는 힘이 되어줄수 있고 방송법 개악으로 부터 대한민국을 지켜줄 수 있습니다. 참여, 부탁드립니다.
국민모두
MBC, SBS, EBS, YTN, CBS노조의 총파업을 지지합니다!
총 27590분께서 참여해 주셨습니다.
이명박 정권과 한나라당은 방송법을 개악하여 재벌과 조중동이 방송을 장악할 수 있도록 하려합니다. 이것은 정권의 입맛에 맞는 방송을 만들어 국민들을 상대로 자신들을 호도하려는 것입니다. 이에 MBC, SBS, EBS, YTN, CBS 방송국의 노조들은 파업을 결의하여 26일부터 파업에 들어갑니다. 특히 MBC와 SBS는 강도 높은 파업이 예상됩니다. YTN은 방송법 개악에 대한 진실을 알리는 방송을 계속 내보낸다고 합니다. EBS와 CBS도 동참의 의사를 밝힌 상황입니다.
서명이 아니라 지지의 메시지를 적어주십시오.
26일부터 파업을 시작하는 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합시다.
* 이 청원은 파업이 끝나는 날까지 계속 유지하겠습니다.
<김주하 아나운서, 보도국 기자의 릴레이 인터뷰 동영상>
김주하 / 아나운서 출생 신체 팬카페 상세보기 MBC 주소 설명 상세보기 MBC드림센터 주소 설명 상세보기
그들은 자신들이 꼭 해야할 일을 하는 것 뿐입니다. 절대 명분을 세우려 이렇게까지 하는 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의식있는 네티즌 여러분들의 냉혹한 판단과 참여가 공영방송 MBC를 지키고 방송법 개정으로부터 지킬 수 있습니다.
별도로 카페에 참여하여 지지 성명을 보내주실때는 "MBC 노동조합 공식 카페"를 찾아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