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월 1일, 가을과 Talk2Man이 참가하는 Lift Asia 2008떠들어볼만한 얘기 2008. 9. 1. 15:09
새우깡소년의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모든 블로거 분들 안녕하세요.
9월 1일이 시작되는 날, 가을을 재촉하는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다보니 2008년도 4개월 남짓 남겨두고 있습니다. 시간이야 말로 화살 속도에 비해 더욱 빨리 흘러가는 것 같습니다. 이제야 피부로 와닿는 느낌이랄까? 아무튼 시간은 소중한 것 같습니다.
올해에는 수많은 계획을 만들어 놓지 않았던 해 인지라 조금은 여유롭게 보내고 있지만, 생각치 못한 일들이 지속적으로 생겨나서 하루하루가 벅차고 다이나믹하게 움직이는 분위기랄까?
모두들 아시겠지만. 문화 컨텐츠 중심의 동영상 블로그 "Talk2Man"을 하면서 기존 서평 팀블로그인 "북스타일"과 함께 서평도 써가며 동영상으로 책 소개도 하고 연극, 영화, 클럽 공연도 가보면서 마음속의 충전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이제 가을이 찾아왔으니, 콘서트나 문화 공연에 더욱 집중해서 개인적인 시간도 가져봐야겠죠?
그렇지 않아도 9월 문턱에 좋은 기회에 제주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하는 Lift Asia 2008에 "Talk2Man" 블로거의 신분으로 2박 3일간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Channy's 님의 블로그에 Talk2Man 인터뷰 내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마도 이번 인터뷰를 바탕으로 9월 4일부터 9월 6일까지의 제주도 푸른밤과 열띤 컨퍼런스 내용을 잘 담아올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특별전시 코너인 "Lift Asia의 특별한 경험" 도 매우 볼만한 내용들이 가득하더군요.)
또 한가지는 최근 서평 팀블로그 북스타일에 "괜찮은(?)" 서평들이 지속적으로 올라오고 있습니다. 최근에 멘토를 통한 미래 비전을 잘 알려줄 "1분 경영수업"을 비롯해서 "카페를 사랑한 그들"의 내용으로 서평을 올려놓았으니 가을을 맞이 즐거운 독서 시간도 가져보셨으면 합니다. 책상 위에는 볼 책들이 쌓여가는데 서평 쓰는 것에 잠시 소홀한 것 같아 열심히, 부지런히 노력하겠습니다.
2008/08/16 - [북스타일 이슈] - [북스타일 서평 예고]1분 경영 수업 - 나를 찾는 1분의 지혜
조만간 "디자인이 브랜드와 만나다" 서평을 게시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가을이 오면, 이제 추운 겨울도 찾아오는 시절이 오게 되겠죠. 그렇게 되면 2008년도 저물어 가는 것이구요.
나름대로 알차게 올 가을과 다가올 겨울도 따뜻하게 보냈으면 합니다.
최근 새우깡소년에게 가슴따뜻하고 즐거운 일이 계속 펼쳐지고 있어서 다가오는 겨울이 외롭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모든 블로거 분들에게 행복한 9월이 찾아오셨으면 합니다.
행복하세요. 그리고 감사합니다. 또한 고맙습니다.
*추후에 심층적인 포스트로 자주 찾아뵐께요. 너무나 포스팅을 뜸하게 해서 부지런하지 못하다라는 인상이 팍팍 드는 요즈음입니다. 그래도 미투데이 덕분에 저는 아직 살아있다는 명분은 세울수 있겠는걸요 ^^
*아차 주말에 예술의 전당 한가람 디자인 미술관에서 하는 "PIXAR 20주년 전시회"에 다녀왔는데...Good! 돌아오는 9월 7일까지 이니 시간내서 한번 가보세요(http://www.pixar2008.com)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