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ackPack Battle, 타이틀에서 풍기는 포스 대단! 패션아이템 전쟁!
    떠들어볼만한 얘기/소소한 이야기 2008. 5. 18. 23:38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끔씩 Rare iTem을 얻으러 찾아가는 텐바이텐(http://www.10x10.co.kr)에는 재미나고 다양한 아기자기한 것들이 많다(아마도 개인적인 성향이 클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 Gadget을 좋아하지만 오덕후가 되려하지 않으려난 성격 탓인지(?), 아니면 동생의 패션 디자이너적인 배경을 뒤로한채 그에 못지 않은 눈치에 찔려서(?) 일지는 몰라도 소소한 가방이나 액세서리에도 눈이 더욱 갑니다.

    이메일로 날아온 DM에 "BackPack" Battle이라 붙여진 재미난 제목의 텐바이텐이 인사를 하더라구요.

    관련 이미지를 클릭해서 들어가니 위에서 보는 확 눈에 띄는 재미난 디자인들이 눈을 사로잡았습니다. 스타일리쉬한 가방과 스포티룩에, 아니면 평소에도 무난하게 메고 다닐 백팩(평소에는 한손으로 들고 다니는 백에 치중했던 터라 백팩에는 관심이 없었지만, 여름철이 다가오니 백팩에 대한 갈망이 커져 갑니다.)이 한눈에 들어오는 것이 아닐까요?

    사실 블로거가 나이 30이 되어 좀 점잖게 입고 다니라고 하는 디자이너 동생의 말에 그렇게 고개를 끄덕끄덕하지만 사실 나이들어 보이는 모습은 싫은지라 자꾸만 캐쥬얼을 입게 되는 것이 좋기만 합니다. 주말에 날씨 좋은날 가방하나만 예쁜거 메도 기분은 달라지니 말입니다.

    그야말로 올해는 "네온"아이템이 선풍적인 인기를(벌써 스포티룩 업계에서는 네온 스타일의 패션 아이템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끌것이라 합니다. 그렇다고 해도 유행과 트렌드를 맞춰서 가기에는 좀 무리인듯 하지만, 위의 행사기간안에 잘 골라놓고 찜 해놓을 가방 하나 마련해놓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텐바이텐 it's bag BACKPACK BATTLE 5/1 ~ 5/31 까지 진행됩니다.

    저를 비롯한 패션 아이템에 눈을 솔깃솔깃 움직이시는 모든 블로거 분들에게 알려드립니다. 좋은 아이템 얻어가세요! 텐바이텐은 Rare item의 천국인듯 합니다.(완전 이거 사이트 광고가 되네요. 오해마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