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바보", 강풀의 원작이 스크린으로 다가온다.떠들어볼만한 얘기/소소한 이야기 2008. 2. 17. 22:12
http://www.babo2008.co.kr/강풀(http://www.kangfull.com/) 원작의 만화 "바보"가 세상 사람들에게 영화를 통해서 첫 선을 보입니다. 차태현과 하지원이 참여한 이번 영화는 추운 겨울을 마감하고 따뜻한 3월을 준비하기에 좋은 영화가 아닐까 합니다.
짝사랑, 순수함이 함께 묻어져 나오는 이번 영화의 모든 내용은 강풀 작가의 순정 만화 "바보"를 영화화 했다는데 큰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차태현의 넉살좋은 연기에 하지원의 순수 멜로풍 연기 도전에 많은 영화팬이 기다릴 수도 있지만, 만화의 영화화에 대한 기대감도 크게 작용할 수도 있겠죠?
허영만의 만화 "식객"이 영화화 되어 큰 성공하닌 선전을 하고, 2008년에는 "바보"가 큰 히트를 할 것이라 내심 기대해봅니다.
아마도 이번 영화는 개인적인 기대도 있지만, trailer에서 풍겨져 나오는 멜로적인 느낌이 2월 28일 개봉일자를 기대하는게 아닐까 합니다. 눈물을 흘릴 수 있는 영화의 분위기를 기대합니다.
강풀의 "바보"를 만화로 먼저 만나고 싶다면 http://kangfull.com/bbs/zboard.php?id=babo 를 통해서 살짝 느껴보세요.
관련기사: 강풀, "차태현, `바보'승룡이와 꼭 닮아 있었다"바보, 공식 사이트
바보, 공식 사이트
바보, 공식 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