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프라니, Mayfresh로 viral 마케팅 시도떠들어볼만한 얘기/소소한 이야기 2007. 5. 22. 13:57
---------------------------------------------------------------------------
´90일 女´의 진실은?"엔프라니 ´메이프레쉬´ 런칭 프로모션으로 밝혀져"
네티즌 사이에서 ´시한부 인생을 사는 여자´, ´행위예술´, ´연예기획사의 홍보전략´, ´기업의 티저광고´ 등 다양한 의견을 내놓으며 관심이 증폭됐다.
이 ´90일녀´의 정체는 한 화장품 브랜드의 티저 광고로 밝혀졌다. 엔프라니㈜ 는 21일 이 같은 퍼포먼스가 자사의 인터넷 유통 전용 화장품 브랜드 ´메이프레쉬´의 런칭 프로모션의 일환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 보기
엔프라니의 "90일녀" 마케팅은 일단 성공적이지 않을까?
여러가지 마케팅 수단이 있지만, 이전의 "선영아, 사랑해"이후 이와 같은 유형은 너무나도 올만이다.
이와 퍼포먼스가 가진 강점도 있지만, 오히려 약점인 요소가 있을 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번 엔프라니의 유통 전문 브랜드 "메이프레쉬"의 런칭과 맞춰 유통기한의 "90일"조건은 화장품 유통전략의 새로운 시도가 아닐까?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