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블로그 광고 공유 서비스, Bloglink beta 시작
    웹과 IT 서비스 2007. 10. 4. 14:02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로그 광고 공유 서비스"라는 이색적인 서비스가 Launching 되었다. 그야말로 서로 공생하고 서로간의 생각을 공유하는 블로그들을 위한 서비스가 오픈된 것이다. 내 블로그나 타인의 블로그에 광고되고, 내 블로그에 타인의 블로그를 공유하는 Blog Network 서비스로 태어난 것이다.

    자신이 직접 디자인을 DIY(Do it Yourself) 할 수도 있고, 기존에 있는 테마를 응용해서 출력하게 할 수 있는 배너 설정도 가능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총 광고 테마는 6개로 나열되어 있고, 가로 크기는 190px 이상만 가능하다. 블로거 개인의 기호에 맞게 테마 세부설정을 할수 있으며, 코드가 적용된 블로그에서 Refresh 기능도 포함되어 있다.

    현재 Bloglink는 Firefox, Opera, Safari 등 현재 보급되어 있는 모든 브라우저에서 사용가능하기에 사용의 폭은 좋다. 하지만. 현재 디자이너를 새로 영입중이어서 전체적인 레이아웃 및 디자인은 기초적인 단계만을 보여주고 있다.

    BLoglink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추후 일정에 대한 Comment는 Bloglink Blog를 통해서 볼수 있다.

    이 글을 작성하는 시점에서 현재 Bloglink에 참여하는 블로거 수는 27개로, 새로운 만남과 안내한 횟수로 통해서 얼마나 새롭게 유입되고 어떻게 흘러서 다른 블로그로 이동하는 지를 알수 있는 것이. 블로그 광고의 새로운 "방문하기" 컨셉이 아닐지?

    단지 올블로그나 블로그코리아, 커리어블로그를 통해서 Feed를 통해서 컨텐츠를 골라 방문하는 방식을 떠나 간단하게 블로그안에 "코드"하나 삽입, 자신이 맞춘 블로그 광고를 통해서 유익함을 나누고, 정보를 쉽게 받고, 블로그의 아이템을 나눠갖는 블로그스피어의 신"주류"가 되기에 적당한 방법이고 이보다 더욱더 발전된 모델이 충분히 나올 것이라 믿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더 많은 방문자와 만나세요.
    BLOGlink. 블로그 광고 공유 서비스의 새로운 방법을 찾아주었습니다. 앞으로도 블로그, 블로거들에게 행복한 나눔의 장을 만들어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