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주이 디샤넬이 출연하는 프레인의 두번째 영화, 아워이디엇브라더과 프레인무비의 특별한 뉴스레터
    웹과 IT 서비스/소셜 Social 2012. 10. 18. 07:30

    2011년, 국내 대형 홍보대행사인 프레인(정확히, 프레인 글로벌)에서 영화 <50/50>을 국내에 수입 배급해서 많은 영화 팬들에게 조셉 고든 레빗의 진정한 멋을 공유해주었는데요. 올해에는 '주이 디샤넬'이 캐스팅 된 영화 <아워이디엇브라더 - OIB>을 11월 22일에 개봉한다고 합니다.

    일명 프레인무비 라는 통합 사이트에서 두번째 영화를 알리기 시작한 것 인데요. 그동안 프레인 창업자 여준영 대표의 여러번의 트윗 메시지 홍보와 페이스북 메시지로의 미끼로 다양한 추측을 했었는데, 막상 프레인무비 사이트가 오픈이 되니 흥미요소가 더욱 발동하더군요.

    프레인무비 prainmovie.com프레인무비 prainmovie.com

    특히 제일 재미난 것은 바로 뉴스레터 입니다. 간단하게 이름과 이메일 주소만 남겼을 뿐인데, 간편한 멤버십에 가입하는 특전(?) 아닌 특전을 주는가 봅니다. 뉴스레터에 포함된 < > 번째 멤버쉽 가입 문구. 저는 저 숫자가 매우 특별하다고 생각합니다. 굳이 뉴스레터 구독자 인것은 중요하지 않지만, 내가 뉴스레터에 소속된 가치를 알려주는 숫자 인 것 같아서 매우 흐믓하더군요. 아마도 저 숫자의 끝번, 아니 업데이트 되는 마지막 순번이더라도 프레인무비를 기다리는 팬의 숫자가 늘어간다는 것에 있어 소중한 행위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그렇게 저는 5번째로, 프레인무비 사이트가 오픈되자마자 뉴스레터에 가입했더랬죠. 수많은 뉴스레터에도 가입하고 이메일링도 받아보지만 조금은 설레이는 뉴스레터는 이번이 처음인것 같습니다. 아마도 프레인의 두번째 영화, 50/50은 어떻게 하다가 못보았지만 주이 디샤넬이 나오는 아워이디엇브라더는 꼭 보게 될 것 같네요. 그것도 11월 22일 말이죠.



    올해에도 영화 팬들을 위한 다양한 패키징과 선물을 준비하고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특히나 .. 아래와 같은?



    메시지를 보고 있노라면, OIB를 기다리는 팬들의 심정은 남다르겠죠? 작년의 50/50 같은 경우도 마술의 머그컵 부터 DVD 패키지까지 홍보대행사 프레인의 노력이 담긴 영화팬들 중심의 선물이 있었는데 말이죠. 


    4차원 같지만, 눈이 아름다운 헐리우드 여배우. 개인적으로 가장 주목하고 있는 여배우인 - 주이 디샤넬 - 아워이디엇브라더에서 또 한번 지켜볼 수 있게 되니 기대가 됩니다. 막상 주연 배우는 남자 배우이지만, 그녀의 극중 캐릭터가 재미있을 것 같아요.



    프레인무비의 두번째 공식 배급영화가 되는, OIB - 아워이디엇 브라더. 올해 11월 22일 개봉을 기다려봅니다. 아마도 인디 영화 - 예술 영화 - 제 3세계 영화들을 사랑하는 영화팬들이거나 올 겨울을 준비하며 연인들끼리 소박하게 유쾌한 사랑영화를 찾는다면 이만한 영화가 없다고 하네요. (미리 보신 분들의 영화평들이 있었습니다.)

    프레인 무비 : http://prainmovie.com/





    "저는 개인적으로 함께 볼 사람이 있어서 기대가 ... 너~~~무 되네요!"


    고맙습니다. // 새우깡소년 드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