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중한 책한권, 청소년들을 위해 기증해 주세요. - 책을 나눠요!
    서평_북스타일+영화 2010. 3. 21. 17:07
    Soap
    Soap by Thomas Hawk 저작자 표시비영리

    3월이 시작되면서 따뜻한 봄을 즐기기 위한 다채로운 행사들이 여러곳에서 펼쳐지고 있는데요. 어떻게 개인적으로 몸담고(?) 있기보다는 자문역으로 강연도 나가고, 일도 도와주는 서울시 청소년 미디어 센터(용산구 갈월동 소재)에서 돌아오는 3월 27일 서울시 청소년 기자단 연합 3월 행사를 한다는 연락을 받아 몇가지 도움이 되고자 이렇게 블로거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려 합니다.

    행사의 주요 내용은 유스내비(youthnavi) 기자단 연합 활동 소개와 청소년 기자단 활동을 위한 행사로 청소년 기자단들이 참석하고 청소년 지도사들이 함께 모여 올해의 활동을 시작함을 알리는 시작을 다짐하는 자리입니다.

    그렇게 큰 행사는 아니지만, 청소년 기자단의 활동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멘토 강연과 이벤트을 마련하여 동기부여를 만드는 시간을 갖는데요. 개인적으로 서평 블로그에 필진으로 참석하다보니 이번 행사의 이벤트에 보탬이 되고자 책을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책, 도서라는 것이 일정한 타겟에 맞춰 도움이 될만한 책을 선물해줘야 하는데, 개인적으로 가진 책들이 경영/경제, 자기계발, 직장에세이와 관련된 도서라 3월 27일 행사에 참석할 청소년들에게 줄 만한 책이 없어 평소 책을 읽는 서평 블로거분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려 합니다.

    아래의 행사 스케쥴이 있지만, 그 스케쥴 시간에 이벤트로 줄 청소년층의 나이가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이다보니 어느정도 책의 범주가 한정되어 있네요. 고등학교 학생들에게는 다양한 견문을 줄수 있는 책이 도움이 될듯 하지만, 중학생들에게는 어떤 책이 어울릴지 감이 안잡히네요.

    그래서 블로거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집이나 주변 지인분들중에 "중학교 1학년에서 고등학교 3학년까지" 읽을 만한 책을 보유한 분이 계시다면 저에게 책을 보내주셨으면 합니다.


    위의 행사에 도움이 될만한 책은

    대상: 중학교 1학년 ~ 고등학교 3학년
    책의 범주: 위의 대상이 부담없이 읽을 만한 양서
    권수: 총 10권 ~ 20권 정도
    보내주실 기한: 3월 26일 금요일까지
    보내주실 장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52-3 혜전빌딩 4층 402호 박충효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우편이나 택배 대신 "직접 받으러 갈수 있다면, 제가 직접 수령하겠습니다"

    보내주시는 책은 3월 27일, 서울시 청소년미디어센터(유스내비 센터) 에서 열리는 3월 청소년 기자단 행사시 청소년들에게 선물로 기증하겠습니다.

    가급적 보내주시는 분의 성함과 블로그 주소도 알려주시면, 도서 선물 제공시 책에 기재하여 청소년들과 나눔의 의미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급하게 연락을 받고 급하게 포스팅을 하느라 시한이 좀 급하긴 하네요. 급한 만큼 많은 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적은 수량도 좋습니다. 청소년들에게 꿈과 재미, 책을 읽을 수 있는 재미를 줄 수 있다는 것에 만족하겠습니다.

    도와주셨으면 합니다. 도와주세요 ^____^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