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를 보는 시각과 insight - Audi와 VOLVOMarketing+ 2009. 6. 9. 16:42
일곱난장이 없이 거리로 내몰린 "백설공주",
VOLVO XC90은 7인석 SUV라는 점을 백설공주 `한명의 시점(시각)'으로 소화한 Print 광고.[via at Coloribus]
자전거를 타고 가는 듯한 상쾌함과 기분을 표현
Audi Q5의 insight를 나타낸 오길비 앤 마더(Japan)의 Commercial CF. [via at Coloribus]
일본 광고치곤 외국 모델의 조합이 Audi와 적절하게 매칭된 거 같아 차를 소유하고 싶은 Needs를 제대로
표현해주었네요.
"누구에게는 편안한 휴식의 공간, 또다른 이에게는 즐거움의 쾌락을 주는" 자동차.
광고로 표현되는 자동차는 많은 사람들을 흥분하고, 설레이게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