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S, 모바일 소프트웨어 스토어 런칭!_이번주 금요일
    Marketing+ 2009. 2. 9. 23:59

    <출처: Appleinsider>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에서 돌아오는 금요일을 기점으로 Cell Phone Software Store를 오픈한다고 합니다. 로이터 통신 뉴욕발 기사에 따르면 신규 프로그램 및 모바일 폰 서비스를 포함한 "온라인 시장, Online bazaar"를 런칭한다는 소식이 월스트리크 저널 리포트를 통해서 알려졌다네요

    이번 Online bazaar는 MS 윈도우 모바일의 운영체제로 구현되는 제품들에 한하여 제공될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전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모바일 버전등도 모두 지원한다고 합니다.

    MS Windows Mobile의 세련된 인터페이스를 가능하도록 구현했다는 내용도 월스트리트 저널내에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심혈을 기울린 면이 있겠지요. 애플(apple) 아이폰(iPhone) 어플(App)이 구현될 수 있고, 판매, 유통될 수 있도록 마련한 iTunes Apps Store에 많은 영향을 받았을 겁니다.

    돌아오는 금요일, 한국시각으로는 토요일 이겠죠. MS는 제한적으로 오픈하면서 "My Phone" 서비스로 명칭할 것으로 한다고 하네요. 동기화 서비스로 제공되는 것은 주소록, 캘린더 및 미팅/약속 정보를 모바일폰의 패스워드를 기입하는 보안이 강화된 웹사이트 형식으로 지원된다고 합니다. 현재 삼성 모바일의 Anycall Manager 방식으로 회원가입후 온라인 ID/PW를 그대로 사용하는 방식의 유사 방식이 되겠네요.

    MS 자체적인 즉석 코멘트는 없다고 하는 것을 보면 오픈되는 당일 시점에 상세 내용으로 또 다른 보도자료가 나올것으로 보입니다. (Reporting by Michael Erman; Editing by Valerie Lee)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