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iPod Shuffle 헤드셋으로 변화?!, 디자인의 또 다른 시도!
    떠들어볼만한 얘기/Apple & Mac Story 2009. 10. 30. 17:41

    올해는 더이상의 신제품 출시가 없을 것이라던 Apple의 필쉘러, 그리고 요근래 나왔던 Macbook Pro의 가격조정과 스펙 업그레이드에 대한 내용들이 나온상황에서 Apple 수석 디자이너인 Jony Ive가 새롭게 시도하는 아이팟 셔플의 변화에 대한 "특허"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멀지 않은 미래의 일이라 생각되던 MP3 Wireless Headset으로의 변화가 이제는 차기 iPod Shuffle에서 가능할 것 같습니다.

    아래의 4가지 Patent 구성을 보면 대략 어떤 방식으로 iPod Shuffle이 변화하고, 구현될지 짐작이 가네요. 현재 시중에 유통중인 iPod Shuffle은 Headset 이어폰과 함께, 스크린이 탑재가 안되었지만, 하단의 구성내용을 보면 일정한 Display와 Headset의 구성이 특별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iPhone이 이미 미디어 플레이어와 동시에 게임기, 그리고 Wireless, Bluetooth를 겸비한 멀티디바이스로 발전되어 있지만, 그에 대응한 또 다른 제품을. Apple은 준비하고 있다는 것이지요. 아마도 이번 제품은 기존 Sony가 출시한 NWX-W202 버전을 모티브로 하여 더욱 진화된 모습을 할 수 있겠네요.


    이제는 MP3가 경량화를 떠나 선의 번거로움을 상쇄시킨 일체형 모델로 사람의 얼굴에 부착된 형태로 나올 수 있다는 새로운 경험으로 발전할 가능성, Jony Ive는 그것을 미리 내다보고 있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Jony Ive가 표명한 "Simple and More"가 이번에도 iPod Shuffle에 적용될지 궁금해지네요.

    그런데 미리 말해본다면, 아래와 같은 제품이 나올 것이라는 예상은 안해봅니다. 하지만 지금의 제품보다 더욱 작아지면서 고성능의 기능으로 둔갑할수도 있겠다라는 조심스런 추측을 해봅니다.



    *214번은 어쩌면 디스플레이 부분이 되겠네요.


    *양쪽을 잇는 Headset이 선으로 결합되거나, 아니면 아래처럼 막대형태로 이어지거나, 알수 없네요.


    위의 모든 관련 출처는 Gizmodo, Via @ Gizmodo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