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icrosoft, DevDays 2007 서울 개최-3개 도시 순회 행사
    웹과 IT 서비스 2007. 11. 8. 14:37
    사용자 삽입 이미지


    Microsoft가 Google의 "Google Developer Night"과 유사한 개발자들을 위한 컨퍼런스를 개최합니다. 서울-부산-대전 3개 도시 순회 일정으로 치뤄지는 이번 행사는 MS와 관계된 개발자들 및 기획자, 디자이너 들에게 임팩트를 주려하는 행사 인 것 같습니다.(작년에도 개최되었는지 확인을 할 수가 없습니다. 했었나요?)

    행사를 알리는 공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개발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07년 11월 20일, 건국대학교 새천년 기념관에서 개발자들이 행복해지는 세상을 위한 한마당 잔치가 열립니다.
    개발자들을 위한 기술 비전과 지식을 종합한 컨퍼런스, 마이크로소프트 데브데이 2007에서는 ‘행복한 개발자’라는 주제로 다양한 강연과 행사, 기술 상담의 장이 마련됩니다.

    개발자로서의 장기적인 커리어 비전을 고심하시는 모든 분들을 초대합니다.
    여러분께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11월 20일에 만나뵙겠습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항상 개발자 여러분의 행복과 성공을 위해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개발자"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는 그야말로 전국적(?)인 행사로 보일 것 같은 분위기 이지만, 겉치래 보다는 실속이 중요할 것으로 보이므로 Google Developer Night 이상의 행사 진행을 보여줘야 할 것 같습니다.

    행사의 주요 이벤트 및 Agenda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와 같으며, 지난 MS Korea Silverlight 2007 행사때 나오셨던 황리건 과장, 손정민 부장님도 함께 하시는 Track이 점심 시간 이후 잡혀 있습니다. 저는 개발자가 아닌 관계로 황리건 과장님의 "UX 개발자가 일하는 방법"을 듣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참석이 가능하다면 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건국대학교 국제회의장에서 펼쳐지는 관계로 점심식사가 어떻게 제공될지도 궁금하기도 합니다. 또한 대학교내 캠퍼스에서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학생들의 관심도 높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지금 빨리 등록해야 할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본 행사는 무료이니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으시더라도 과감히 참석해서 즐거운 Track을 골라보는 재미도 맛보셨으면 합니다.(이렇게 써놓으니 MS 직원 같은 필이 납니다. 저는 절대로 그쪽 직원이 아니라는 점 알아주세요 ^^)

    행사 등록은 아래  URL을 타고 가시면 됩니다.
    http://www.microsoft.com/CRMRedirector/default.aspx?TC=100039706

    이번과 같은 대형행사는 경품도 솔솔하게 작용하는 듯 합니다. 제가 같고 싶은 Xbox 360 Halo가 1등 경품으로 있으니 지름신이 더이상 출몰하지 않는 이상 경품에 눈이 저절로 가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Windows OS와 Mac OS X를 쓰는 제 개인적인 입장으로써는 MS의 Dev Days도 좋지만, Apple의 Macworld가 한국에서도 개최된다면 모든 것을 다 뿌리치고 갈 의향이 생깁니다. MS Dev Days에 다녀오시는 분들, 재미난 후기와 Track별 각종 기술들에 대한 리뷰 부탁드립니다. (이럴줄 알았으면 개발 영역으로 뛰어들 것을 후회하고 있습니다. 개발자가 저한테는 더 나을 수도 있다고 한 지인의 말씀이 머리에 스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