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의 새로운 넷북 시리즈, NC310 - 10.1인치Marketing+ 2009. 3. 23. 22:06< 출처: akihabaranews >
조만간 삼성전자에서도 10.1인치의 넷북이 출시될것으로 보입니다. International Launch를 앞두고 있는 삼성의 NC310이 일부 온라인 미디어를 통해서 공개가 되었습니다. 런칭 시점은 "빠른 시일내에" 가능할 것으로 보이고 시장에 풀릴 지역은 한국을 비롯, 아시아, 북미, 그리고 유럽, 러시아연방으로 설정이 되었습니다.
NC310은 삼성이 내놓은 신상품으로 타 제품에 비해서 괜찮은 스펙을 보이고 있는 점이 눈에 띄네요.
메모리: 1GB
LCD: 10.1 인치
HDD: 160GB
배터리시간: 5시간
네트워크: 802.11b/g WiFi 지원
카메라: 1백3십만화소
기타: HSDPA & WiBRO (mobile WiMAX in Korea)
그 이외에 다수의 기능 스펙이 있지만, 현재 알려진 스펙은 이 정도 이네요(더욱 자세한 스펙을 기대했다면 조금만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우선 사진으로 보여지는 외장의 질감은 플라스틱을 포함한 혼합재질로 보입니다. 정확히는 자세한 제품 스펙이 나와봐야 알수 있겠지요(퉁퉁소리나는 플라스틱 재질이 아니기를 기도해 봅니다.)
또한 겉무늬에는 "SAMSUNG" 로고가 양각으로 새겨져 있어 나름 귀엽게 나왔고, 색상이 다양하게 있는 점이 맘에 드네요.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어서 참으로 좋습니다.
우선 배터리의 대기시간이 11시간으로 실질적으로 랩탑을 사용할때는 5시간 지속가능하지만, 대기시간이 11시간이라는 점이 프로세서의 가용 능력을 짐작케 합니다. NC310 글로벌 버전으 조만간 출시예정이라니 온라인 쇼핑몰 및 제품 사이트에 공개될 전체적인 Outlay를 기다려 봅니다.
[관련출처: Via at Engadget]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