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블칵 운영팀의 주간 인기태그 순위(1월 26일 ~ 1월 31일)
    떠들어볼만한 얘기/소소한 이야기 2009. 2. 3. 21:08


    명절
    새해 명절 연휴의 시작, 설날. 폭설로 인하여 귀성 및 귀경길이 많이 막히고 어려웠지만 고향길을 다녀오는 네티즌들의 모습 속에는 흐믓함이 묻어나왔다. 또한 명절을 이용하여 도심 극장가에는 영화팬들의 나들이가 연이어졌다.



    티스토리
    블 로그 서비스인 티스토리가 설날 연휴에 깜짝 이벤트 이상의 사고가 터져 잠시 문제가 되었다. 음원 저작권 보호를 위해 잠시 시험삼아 가동되었던 모니터링이 일부 블로그의 이미지 노출을 방해하여 설날 연휴 블로그에 집중했던 네티즌들을 당혹하게 했다. 다행히 조속하게 처리되어 큰 여파는 없었던 걸로 알려졌다.

    애플
    올해로 25주년 맞이하는 아이폰, 맥북프로, 아이튠즈, 아이팟의 모기업 애플이 네티즌들의 축하 메세지로 이슈가 되었다. 잠시 병가로 CEO 직을 비운 스티브 잡스의 25년전 모습부터 애플의 다양한 제품들에 대한 디자인 스토리까지 네티즌들의 이슈거리가 터져나왔었다.

    구혜선
    꽃 보다 남자에서 여주인공으로 나오는 구혜선이 일약 스타 아성에 도전하고 있다. 연이어 드라마의 흥행몰이에 구혜선이 주인공이 되어 관련 인터뷰 및 뉴스가 나오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는 것. 앞으로 꽃보다 남자에서 구혜선의 활약이 기대된다는 네티즌들의 반응이 가지각색이다.
    구혜선 / 탤런트
    출생 1984년 11월 9일
    신체
    팬카페 〔〔구혜선 카페〕〕
    상세보기

    체인질링
    납치된 아들과 경찰의 대응에 맞서는 안젤리나 졸리 주연의 체인질링이 설날 연휴 영화가 흥행몰이 중이다. 이색적인 소재와 클린이스트우드 감독, 안젤리나 졸리의 주연, 그리고 남편인 브래드피트의 영화홍보 관련 글들이 나오면서 체인질링에 대한 영화 팬들의 반응이 높아지고 있다.



    안젤리나 졸리 (Angelina Jolie Voight) / 외국배우
    출생 1975년 6월 4일
    신체
    팬카페 안젤리나졸리
    상세보기

    삼성
    스마트폰의 대중화 선언을 들고 나온 `T옴니아' 그와 관련하여 삼성의 홍보가 새해 벽두부터 지나치다는 일부 네티즌들의 제보에 따라 다양한 의견들이 쏟아지고 나온다. 통신사의 정책에 맞춰서 제조사가 너무 지나치게 홍보에 집중하는 것이 아니냐는 것이다. 그에 앞서 국내 이동통신 시장의 공식적인 개방을 통해서 국내 스마트폰 시장의 활로를 넓혀야 한다는 이야기 쏟아졌다.



    스마트폰
    T 옴니아라는 스마트폰 이외에도 국외 스마트폰 시장이 2009년에 들어 다양한 변화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기능이냐 편의성이냐의 두가지 토끼를 잡기위한 제조사의 목소리, 그리고 사용자의 스마트폰을 평가하는 이목이 집중되면서 2009년은 그야말로 스마트폰의 뜨거운 경쟁몰이 해라고 네티즌들은 분석하고 정리했다.

    북한
    북한이 남북 기본 합의서에 기재되었던 NLL 조항 폐기라는 내용을 발표하게 되었다. 이는 즉 이명박 정부의 남북 합의 및 협상에 대하여 모든 내용을 무효화 하고 다시 한반도의 긴장을 고조시키는 내용이라고 말하고 있다. 정치군사 대결해소에 대한 모든 합의가 무효됨에 따라 정부의 대북정책이 어떻게 변할지 기대된다.

    작전
    영화 작전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탤런드 김민정의 오랜만의 컴백 작으로 기대되는 영화로 벌써 예매율 상위로 랭크되고 있어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대한민국 최초로 주식을 소재로 한 영화이며 상당히 독특하다는 범죄영화라는 컨셉이 네티즌들을 달구었는지로 모른다. 새해 벽두부터 영화계는 다양한 장르로 흥미로워 진다.



    아이폰
    재작년 애플의 아이폰이 시장에 쏟아진 이후로 모바일 시장에 많은 변화가 있었다. 하지만 아이폰 자체의 큰 변화는 없었고 단지 3G단말기 시장의 확장으로만 발전했던 아이폰이 올해 6,7월에 아이폰 후속작이 나온다는 루머가 나오면서 매니아들의 반응은 올해 여름철을 겨냥하고 있다.

    *본 포스트는 에이스팀블로그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본 올태탑은 2009년 1월 26일 ~ 1월 31일까지의 올블로그 “블로고스피어는 지금“의 인기 태그를 기초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