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직장 생활을 하면서 겪게 되는 팀워크-팀플레이 개선을 위한 '360도 팀 빌딩 워크샵'을 개최합니다!
    떠들어볼만한 얘기 2016. 3. 13. 00:59

    지난 1월 29일 이후,

    '팀 빌딩 워크샵'에 대한 많은 문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스타트업 뿐만 아니라 기존 기업 조직 내부에서 '팀 빌딩 워크샵'에 대한 문의와 질문들이 있어서 '봄'이 찾아온 3월, 실제적으로 필요한 조직 구성원 - 직장인과 작은 조직(스몰 조직)원 분들을 모시고 소규모 워크샵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그야말로 '360도 팀 빌딩 워크샵' 인데요. 

    표현은 '팀 빌딩 워크샵' 이지만, 팀을 운영하는 팀의 '매니저' 분들을 포함해서 팀에서 각자의 일을 열심히 하고 계신 '팀 구성원', 그리고 해당 팀을 바라보고 계실 '리더(대표)' 분들에게 또 하나의 신선한 '이야기를 나누고'. '공감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모집 구성원보다는 다소 인원수를 조정하였고요. 장소에 대한 위치는 기존과 동일합니다.

    단 기존 '스타트업' 대상자로 한정되었던 이야기를 '범용적으로' 넓게 생각하여 개인의 팀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고취시키고 미래의 '불확실성'을 사전에 파악 해결하기 위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오랜 기간 많은 비용을 들이면서 '개인 상담'이나 '코칭'을 받아야 하는 비용 및 시간적인 부담을 면대면으로 이야기를 나누면서 해결할 수 있는 '코칭 프로그램'과 함께, 고비용을 들이고 기업의 미래 전략 구체화 프로그램을 응용하여 진단 - 개발하는 '시나리오 플래닝' 기법을 통합. 반나절 워크샵을 통해서 체험 - 실제 조직 내에서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였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미지 내용 부터 참고 부탁드립니다.


    (워크샵) 신청은 하기 링크를 통해서 Google Docs로 직접 하실 수 있으며, 별도 입금 안내는 메일 주시면 바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문의 메일 : chunghyo@troe.kr - 기업에서 문의시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

    *  워크샵 신청은 여기서 -  http://bit.ly/360_팀빌딩_워크샵_신청

    위에서 고민하는 '리더십', 본 워크샵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황상현 코치와 - 박충효 파트너 또한 조직내에서 10년 이상 '팀'을 운영하면서 고민하던 사항 입니다. 

    '리더십'은 팀 리더만의 문제 - 해결 해야 할 사항이 아닌 팀 모두가 고민해야는 사항이며, 서로의 도움 없이는 풀어낼 수 없습니다. 단 조직 내부의 불확실한 이슈와 외부 환경의 이슈를 철저하게 '규명'하고 대화(커뮤니케이션)를 통해서 풀어가야 하는 '숙제'이면서 '과제' 입니다.

    해결하기 보다, 솔루션을 찾아가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금번 워크샵의 취지과 활용 목적은 아래의 내용들로 답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 (리더십 및 팀 운용에 대해 고민이 있는) 팀 매니저

    - 팀장과의 갈등, 조직 구성원과의 갈등을 안고 있는 팀원 및 조직 구성원(일반 직장인)

    - TFT 내에서 갖고 있는 '팀의 비전'과 '행동 목표'에 대해 의구심 및 'TFT'멤버로서 해결해야 할 TFT 내부 및 외부 이슈의 해결 방안이 필요한 멤버 또는 직장인

    - 새롭게 셋팅 된 팀 운영에 대해 일정한 도움과 조언이 필요한 '초짜', '신품' 팀장님 또는 스타트업 대표님

    - 작은 기업이지만 각자의 능력이 매우 출중하여 내부 조직의 역량을 더욱 끌어올리고 싶은 팀 또는 기업의 수장!

    모두 환영합니다.

    참석하시는 분들끼리 내부의 고민을 이야기 하고 커뮤니케이션 및 대안을 찾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회사에서 지원해주면 매우 좋고요. 그렇지 않다면 비상금으로 모아놨던 '목돈'을 이번 기회에 활용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만약 만족하지 못하신다면, 정기적인 A/S - 상담 및 인터뷰, 코칭을 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계속 이어서 봐주세요! - 중간에 멈추면 안돼요!"


    반나절 워크샵 인 만큼, 일정이 조금은 타이트 하지만 알찬 시간으로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장소'는 남산 - 명동역 2번 또는 3번 출구에서 도보로 15분 거리 입니다.

    국내 광고 대행/에이전시 인 '나인후르츠 미디어(9fruits Media & Company)' 사옥에서 진행됩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 코칭 파트 : 황상현 코치, josh.hwang1@gmail.com

    - 시나리오 플래닝 파트 및 입금 신청 문의 : 박충효 대표 파트너, chunghyo@troe.kr (Mobile 010.8264.0412)

    - 워크샵 신청 후 입금과 관련하여 메일 주시면, 입금계좌를 알려드립니다.(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합니다.)

    - "장난 전화는 사절 입니다!"

    팀워크 - 팀플레이, 리더십, 팀원간의 갈등으로 고민하는 친구 - 직장인 동료 에게 많은 추천 부탁드려요!


    고맙습니다.

    박충효 // 새우깡소년 드림



    TROE 블로그 : http://troe.kr
    TROE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troelab
    TROE 트위터 : @troelab 

    이메일 : chunghyo@troe.kr (전화 010.8264.041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