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입장에서 글쓰기를 즐겨하며, 어떻게 하면 재미나게 글을 써야 할지 고민을 많이 해봅니다. 블로그 생활을 오래하면서 다양한 글을 써왔는데요. 7월달엔 글쓰기 말고도 다채로운 경험을 한번에 집약적으로 한 것 같습니다.

SK그룹 블로그, SK Story 행복 People 인터뷰도 해보고

월간 웹의 기획 인터뷰 기사 인터뷰도 해보고(그러고 보니 잡지는 7월 발행인데, 인터뷰는 6월이었네요!!)

전국 3만여 이상의 사보 배포를 자랑하는 새마을금고의 사보 인터뷰까지

각각 다른 아이템으로 인터뷰를 참여한 이색적인 경험은 2013년 7월, 어떻게 보면 실제적인 하반기 시작과 함께 소중한 경험으로 기억되지 않을까 싶네요. 3개의 인터뷰가 서로 다른 주제로 진행되었다는 점, 그리고 주변 분들의 추천과 의뢰로 진행되었다는 점에 대해 매우 감사드리며, 각각의 인터뷰가 주는 의미도 매우 클 것 같습니다.

http://goo.gl/qoYtDh

SK STORY(SK그룹)의 행복 PEOPLE 인터뷰는 일상과 업무를 하며, 그리고 블로그를 하며 얻는 행복 주체에 있는 '나의 노트'에 대한 이야기를 즐겁게 풀어본 것 같으며, 그룹사 블로그 인터뷰란 개인적으로 영광스런 일을 한 것 같네요. 이를 취재해준 대행사 분들께도 감사인사를 전하며, 소개시켜주신 블로거 편집장님께 고마움을 표합니다.


http://on.fb.me/16iULz1

점차 다변화 되어가지만, 소셜의 방향이 페이스북으로 한정되는 현재의 시점에서 블로그 생태계에 대한 진단. 앞으로 어떻게 달라질지에 대한 입체적인 인터뷰 내용이 실린 웹스미디어의 월간 <웹/Web> 기획 인터뷰 내용은 블로거 입장에서 풀어낼 수 있었던 재미난 경험이었는데요. 개인적인 분야를 가지고 이렇게 4면에 제 닉네임이 실렸다는 것이 신기할 따름입니다.

좋은 자리를 주선해주신 조현아 기자님께 고마움을 표합니다.


http://goo.gl/DHFsTI

작년부터 다시 시작한 달리가, 러닝으로 일상 생활을 즐겨나가는 직장인 스토리, 직장인의 사회 생활을 다룬 새마을 금고 7월호 인터뷰는 서울 뚝섬 한강공원에서 진행되었는데요. 평소 알고지낸 편집장님과 더불어 진행되었고요. 각각 다른 회사에 다니지만 온라인을 통해서 같은 취미를 형성해 나가며 각자의 힐링을 하는 '두 남자' 이야기를 실어주신 새마을금고 사보 담당자님께 고마움을 표합니다. 정말 제 일생의 이런 금융권 사보 인터뷰는 오래오래 남을 것 같네요.

책꽂이에 꽂아놓고 오래 간직할래요.


7월의 마지막날, 개인적인 일상을 끝으로 하반기를 시작하는 블로그의 시작글 부터 맺는 글까지 정신적인 힐링을 글로 남겨놓고 개인적으로 소중한 기억을 기록해 봅니다. 돌아오는 8월에도 힘차고 시원한 일들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화이팅 =)



박충효 // 새우깡소년 드림

고맙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urrently 댓글이 없습니다. comments want to say something now?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