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개월간의 루머들을 총정리하는 9월 12일 미디어 이벤트가 공식 개최됩니다. 애플이 프레스를 비롯한 초정 대상에게 보내는 '공식 초대장'의 이미지가 온라인 매체들에 소개되면서 정확한 일자 및 출시될 제품에 대한 기대치를 높여주고 있는데요.


정확한 일자는 9월 12일, 한국시각으로는 9월 13일 새벽 2~3시가 되겠네요. 샌프란시스코의 예바부예나 센터(Yerba Buena Center for the Arts in San Francisco)에서 개최되는 이번 미디어 이벤트는 말 그대로 다음 세대 아이폰, 아이폰 5를 위한 자리가 될수도 있다는 이야기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애플의 CEO 팀 쿡이 그 자리를 이어받게 되면서 공식적으로 발표하는 첫번째 아이폰이 되면서 스티브 잡스 1주기를 맞이하는 시점에서의 미디어 이벤트인 셈인데요. 


맥전문 소식지인 나인투맥(9 to 5 Mac)에서는 아이폰 뿐만 아니라 두가지 제품에 대해서 부가적인 발표가 있을 것이라 내다보고 있습니다. 이에 애플인사이드(Appleinside)에서는 10월에 이어질 아이패드 미니 발표 시점까지의 추후 나오게 될 애플 제품 라인업에 대한 마일스톤도 공개한바 있지요(아래 그림, via AppleInside)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것은 다음 세대 아이폰, 아이폰 5 보다는 iOS 6 배포와 함께 13인치 레티나 맥북프로, 그리고 아이폰과 함께 공개될 아이팟 터치 모델인것 같습니다.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책임지는 두명의 수석 부회장이 결정된 상황에서 앞으로의 혁신적인 제품이 어떻게 소개될지도 궁금하며, 10월의 아이패드 미니에도 귀추가 주목됩니다.

누구나 따라하는 제품을 만들수 있지만, 몇몇 다양한 제품에서 큰 빛을 보지 못했던 특별한 기능들을 잘 조합하여 만든 애플 제품을 누가 미워할까요? 이렇게 기다리면서 또 다른 재미를 겪어보는 건 어떨지 궁금하기만 합니다.

It's Almost here.

제조과정의 목업들과 조금은 달라질 제품을 기대해봅니다.




고맙습니다. // 새우깡소년 드림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urrently 댓글이 없습니다. comments want to say something now?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