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는 얼마나 많은 개발자 분들이 참석할지는 모르나, 티켓 오픈 몇시간 안에 바로 매진(Sold Out)이 되어버린 세계 개발자 회의 - 일명 WWDC - 를 위해서는 꼭 준비해야 할 것이 하나 생겼습니다. 그동안 온라인을 통해서만 해당 정보를 알았다면 이제는 iOS 비중이 높아지는 만큼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다양한 세션 지원이 가능한 'WWDC 2012' 어플리케이션을 애플이 판올림 해놓았더군요.



6월 11일 부터 15일 까지 샌프란시스코 에는 많은 개발자 분들에게 즐거움과 개발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 그리고 먹고 즐길 것을 제공해줄 WWDC 2012는 엄청난 참석 티켓 비용만큼이나 볼것도 많고, 특히 6월 11일 - 한국시각으로 6월 12일 새벽 3시에는 무엇보다 가장 기대가 되는 Keynote가 준비되어 있어서 그만한 희열을 안고 참석하실 텐데요.

그러한 모든 스케쥴과 행사 지도를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이 있더군요.

Application link : http://itunes.apple.com/kr/app/wwdc-2012/id525464038?mt=8

물론 어플리케이션은 무료이며, WWDC 2012의 모든 스케쥴을 열람할 수 있게 했습니다. 하지만, 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는 특권은 이번 WWDC 2012에 참석하는 참석자에 한하여 제공된다는 것이 특화된 점. 저도 물론 열람할 수 없다는 것에 눈물흘리며, Preview만 보게 되었습니다. 참석을 못하시는 분들은 애플 개발자 센터의 WWDC 섹터를 통해서 내용들을 6월 12일 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developer.apple.com/wwdc/


5월이 떠나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팀 쿡 체제에서 나오는 공식적인 제품군이 6월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에게 어떠한 재미난 것을 보여줄지 기다려지는 6월을 기대하며 5월의 끝에서 3번째 포스트를 정리합니다.

WWDC 2012에 가시는 개발자 분들, 정말 부럽습니다!




고맙습니다. // 새우깡소년 드림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urrently 댓글이 하나 달렸습니다 comments want to say something now?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milaero.tistory.com BlogIcon milaero   :  저도 부럽습니다. ㅎㅎ;;
    2012.05.30 10:17 신고  Reply  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