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iTunes 8.2 + Quicktime 7.6.2, 업데이트! - New iPhone을 위한 전초전
    떠들어볼만한 얘기/Apple & Mac Story 2009. 6. 2. 11:17

    6월 8일 WWDC 09가 다음주로 다가오면서 New iPhone에 대한 루머들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이쯤돼서 더 나올 법한 이야기들이 조금은 수그러져 있는 면이 있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미국 동부시각(EST)를 기준으로 어제 오후 4시에 Apple iTunes 8.2와 Quicktime 7.6.2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더군요.[ Download ]

    iTunes 8.2

    이번의 iTunes 8.2 업데이트는 iPod touch와 iPhone에 iPhone 3.0 Software Update를 위한 초석 다지기 입니다. 차주에 공개될 제품과도 보이지 않는 연관성이 내재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 부분과는 별도로 기존의 iTunes가 가지고 있던 버그들도 일부 수정되는 Update라 설명하고 있습니다.

    지난 4월에 iPhone developer 들은 이미 iTunes 8.2를 Pre-download 받아 구현해보았고, 이때 iPhone 3.0을 시험적으로 이용해보았습니다. 이전의 iTunes 8.1은 조금 불완전한 형태였으니 이번에 조금 안정적으로 구동된다고 하는군요.

    Quicktime 7.6.2

    항상 iTunes와 땔수 없는 관계인 Quicktime이 iTunes 8.2와 함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Quicktime 7.6.2 버전으로 불리는 이번 버전은 안정성과 보안 규칙을 조금더 강화한 업데이트로 함께 설치된다고 하는군요. Apple ProRes Media와 기타 기능들에 대한 보안 업데이트가 함께 이루어져, 기존 사용자들에게는 별다른 특이할 점을 구분할 수 없을 것입니다.

    [via at Appleinsider]
    ------

    이미 많은 것들이 쏟아져 나오고 iPhone에 대한 New Feature들이 루머들을 통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WWDC가 시작될때까지 그 어떤 루머들은 사실로 판가름 나기전에는 확실한 것이 아니므로 이번 WWDC 09를 기다리면서 이전에 관련 루머들을 포스팅 했다면 6월 8일을 기다리면서 그 어떤 포스팅도 자제할 계획입니다.

    관련 루머들을 지켜볼 뿐 포스팅은 하지 않겠다는 약속을 과연 지킬 수 있을지 의문이지만, WWDC Keynote가 기다려집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