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에서 지난 5월초에 발표한 New DSLR E-620에 대한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습니다. 우선 Olympus E-620의 경우 회전되는 LCD Screen(Swivel Screen) 이어서 SONY의 알파 시리즈를 흡사 닮았다는 점에서 입소문에 오르락내리락 거렸죠. [관련출처: @ Gizmodo]

E-620을 부각시켜줄 만한 광고, Print Ads가 나왔더군요. [Via @ Coloribus]

동물들을 얼음에 얼려버린, 아니 얼음속에 동물들이 들어가버린 형국의 Print 광고는 순간포착, 움직임을 최대한 잡는다는 광고 카피를 그대로 적용시킨 모습을 자연스럽게 잘 잡았습니다. 박싱얼음이라 불리는 대형 얼음안에 경주하는 견공, 토끼를 잡는 매의 모습을 일순간 잡아버리는 E-602의 기능을 최대한 부각 시켰네요.

실종아동 후원 기금마련 캠페인

그럼 시리즈로 감상해보시죠.



[via @ animalnewyork]


This might be to highlight the camera's image stabilization, or it might be targeted at the coveted animal abuser demographic.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in : Marketing+ at 2009.05.22 10:28
Currently 2 comments want to say something now?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lalawin.tistory.com BlogIcon 라라윈   :  날씨가 더워져서, 저 광고가 더 시원하고 실감나게 다가오는데요~
    정말 사진 찍는 순간에는 대상이 얼음처럼 굳어있어 줬으면 좋겠을 때가 많아요...^^:;;
    2009.06.03 01:05 신고  Reply  Edit
  2. Favicon of http://dayofblog.pe.kr BlogIcon 새우깡소년  :  모처럼 시원시원한 광고가 한눈에 들어와서 대만족이었죠.
    라라윈님도 그렇게 보셨군요.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2009.06.08 23:23 신고  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