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지]올블로그 IDC 서버이전 작업 지연으로 정상화가 늦어졌습니다. 죄송합니다.
    떠들어볼만한 얘기/소소한 이야기 2009. 5. 1. 15:29

    약 12시간 이상 블로그 메타서비스 "올블로그"가 정상적인 모습을 보이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 그동안 준비부족으로 미뤄왔던 IDC 이전작업이 4월 30일 밤부터 5월 1일 낮 시간까지 진행되었습니다. 이에 올블로그 서비스를 비롯한 위드블로그, 그 이외에 블로그칵테일 공식 블로그, 이벤트 블로그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못하였습니다.

    IDC 네트워크 공사 문제로 인하여 블로그칵테일의 IDC 이전공사도 동시에 미뤄져 작업에 투입되신 블로그칵테일 개발팀 분들도 늦게까지 고생을 하셨습니다.

    이에 별다른 이전 작업 및 서비스 임시 중지에 대한 공지가 부족했던 점 사과 드리며, 올블로그 서비스 이외에도 위드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모든 블로거 여러분들께 블로그칵테일 운영팀을 대표하여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IDC 이전 및 서버 보수 및 유지에 관한 외형적/내형적 작업이 소요될 경우 꼼꼼한 준비로 블로거 여러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는 최대한의 서비스로 남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번과 같은 서비스 공지 미흡으로 인한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한 말씀을 드리며, 늦게 나마 서비스가 다시 열릴때까지 기다려주신 많은 블로거 및 서비스 사용자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자 합니다.

    현재는 아래와 같이 올블로그가 정상적으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부수적인 서비스 누락 부분에 대하여 지금까지도 유지보수 및 개선 작업을 진행중입니다. (밤새 IDC에서 이전 작업을 하신 개발팀 분들은 지금 못다한 식사와 휴식을 취하고 계시다네요. 개발팀 Bookworm님을 비롯한 A2님, Kyo님 애쓰셨어요.)

    서비스상에서 부족한 부분, 최대한 복구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5월 1일부터 시작된 연휴, 즐겁게 보내시구요. 항상 올블로그를 비롯한 위드블로그, 많이 사랑해주세요.

    이상 블로그칵테일 서비스 운영팀을 대표하여 새우깡소년이 긴급 공지 사항을 전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새우깡소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