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스타일(http://www.bookstyle.kr)에 가을을 맞이한 즐거운 책 한권을 소개하였습니다. 가을과 코드가 맞을 심리치료 서평(?) 정도로 마무리 할 수 있겠네요.

 
경쟁으로부터 편안해지는 법
존 하팩스 지음, 이소영 옮김   2008-09-01
이 세상의 모든 가치는 이기는 것에만 집중되어 있다. 하지만 우리에게 주어진 가장 소중한 가치는 승리의 쾌락이 아닌, 삶을 개척하고 만끽하려는 긍정적인 열정과 에너지에서 얻을 수 있는 기쁨이다. 이 책은 이기는 것에만 집착하는 덧없는 경쟁에서 벗어나, 주어진 행복을 마음껏 발휘하는 법을 알려준다.

심리임상학자 존 하펙스가 펴낸 50개의 아이템과 "나를 새롭게 찾는 과정"을 일상적 이야기로 풀어낸 이번 "경쟁으로부터 편안해지는 법"은

어떻게 보면 `존 하펙스'가 펴낸 "경쟁으로부터 편안해지는 법"은 바쁜 일상, 쉼 없이 돌아가는 21세기 모든 이들에게 새로운 흥미거리, 새로운 이야기거리, 색다른 자신을 관찰하는 법을 알려줄 수 있는 매마른 "마음"에 단비를 줄 수 있는 책이 아닐까 합니다.
나에게 귀 기울임으로써 하루를 시작하라
평소 자신에게 관대하지 못했거나, 자신을 뒤돌아볼 여유가 없던 서적애호가 분들에게 단비와도 같은 책이 아닐까 합니다.

자세한 서평은 서평 전문 블로그, 북스타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_톡투맨 영상에서 확인 가능!)
(http://www.bookstyle.kr/blog_post_136.aspx)

올 가을, 책 한권으로 즐겨보는 나만의 여행. 나를 뒤돌아 볼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보심이 어떨까요?
50일, 아니 25일이 편안해지는 가을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상 북스타일 새우깡소년의 박충효 였습니다.
 


Currently 댓글이 없습니다. comments want to say something now?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