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돌아오는 5월 8일, Gadget 선물 어떨까요?
    떠들어볼만한 얘기/Apple & Mac Story 2008. 5. 6. 23:53

    사용자 삽입 이미지


    Mother's Day로 불리워지는 미국판 "어버이의 날"에는 어떠한 선물들이 인기일까요? 한국이나 미국이나 어김없이 "돈. Money"가 당연한 선물 "1위"일테지만, 현금보다 물품(?)으로 감사 표시를 한다면 무엇이 적절할까요? 카네이션도 좋고, 정성스럽게 써내려간 편지도 좋을테고, 손수 포장하고 손수 장만한 조그마한 선물도 좋겠죠?

    이에 Mercurynews.com에서 Gadgets을 위한 Gadget List를 작성해서 기사화 해서 재미나게 읽었습니다. 이것인 Apple.com의 Startpage Headline을 장식해서 눈여겨 보니 자세한 설명과 왜 Mother's Day에 인기있을지까지도 함께 엮어서 보여주고 있었네요.

    Gadgets might be the ticket for Mother's Day


    There are a slew of high-tech products these days that could make great gifts for moms - and they're not all pink or expensive. Here is a look at some of your options

    1. Digital Photo Frames

    2. Nintendo's DS Lite

    3. iPod Speakers

    4. MP3s

    5. Computer Training

    6. In-car Speakerphones

    7. iPhone

    아마도 위의 7가지 중에서 부모님들이 주변 기기에 관심을 갖고 잘 활용하고 계신다면 문제가 없겠지만, 위의 기기들과 아이템, Action을 필요로 하신다면 과감하게 선사하시고 사용법을 잘 알려드리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최근 지하철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 느낀 것은 Nintendo's DS Lite는 남녀노소 하고 있다는 것(눈만 돌리면 모두 보이죠). 이어폰을 꼽고 있는 남녀노소의 모습(MP3s를 구입해서 저장해드리는 것도 좋겠고, MP3s Device를 선물해드리는 것도 좋겠죠) 컴퓨터 사용하시는 것이 미숙하시다면 컴퓨터 트레이닝을 해드리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Mercurynews에서 최고로 꼽은 것인 iPhone 인데요. 이것은 한국에 입성하려면 아직 시간이 있지만, 3G 단말기가 가지고 있는 최상의 잇점들을 잘 소개하면서 이 시대를 선두하는 Mobile Device를 부모님 손에 안겨드리는 것도 좋은 선물이 될 듯 합니다.(이 선물하려면 지금 현매하거나 7월달되어 선물해드리는 것도 좋겠네요)

    iPhone: "Of course, if you go that route, you might get some flowers to go with it. It couldn't hurt"

    5월은 가정의 달. 주머니 사정이 만만치 않은 달이지만 주는 기쁨과 받는 사람의 표정을 통해서 나누고 베푸는 아름다운 모습들이 마구마구 쏟아지는 한달이 되었으면 합니다. 아름다운 꽃, 달콤한 초콜릿, 두둑한 용돈도 좋지만, 평소에 부모님께 "사랑합니다" 한마디 건내는 아름다움으로 부모님의 은혜에 보답한다면 그 이상의 선물은 없겠죠?

    5월 8일, "부모님. 사랑합니다." 이 한마디로 더욱 행복해졌으면 합니다. 사랑하세요!

    부모님 감사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컴퓨터 무작정 따라하기(윈도우 XP)(우리 부모님을 위한) 상세보기
    이영수 지음 | 길벗 펴냄
    우리 부모님을 위한 컴퓨터 입문서! '무작정 따라하기' 시리즈, 제145권 『우리 부모님을 위한 컴퓨터 무작정 따라하기 - 윈도우 XP』. 50~60대가 꼭 알고 싶어하는 컴퓨터ㆍ인터넷 사용 방법을 총정리했다. 따라하기 형식으로 구성하여 쉽게 배울 수 있다. 컴퓨터 켜고 끄기, 마우스 사용 방법 익히기, 문서 작성하면서 타자 연습하기, 이메일 작성하고 전송하기, 인터넷 서점에서 책 구입하기, 인터넷 카페에 가입하기, 인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