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alk2Man Episode #2 - Episode 뒷이야기와 Talk2Man 비전
    떠들어볼만한 얘기 2008. 6. 26. 22:26

    사용자 삽입 이미지




    * Talk2Man 동영상 블로그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Episode #2 : http://talk2man.com/9
    * 위 동영상은 고화질 버전입니다.

    Talk2Man Episode #2에서는 본격적인 아이템을 소개하는 순서로 진행했습니다.

    첫번째는 "북스타일" 새우깡소년이 소개하는 6월 추천도서, "민희, 치즈에 빠져 유럽을 누비다" 였습니다.
    -30살에 떠난 유럽 치즈 여행기를 재미나게 사진과 함께 써내려간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책으로 나왔습니다.

    두번째는 블로거 고이고이님이 소개시켜주는 "스웨터" 쇼케이스 - 관련 이벤트는 Talk2Man 블로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많은 트랙백과 댓글 부탁드려요.

    세번째도 또한 공연 이벤트, 7월 5일에 Full Band로 내한공연하는 재즈일렉트로니 아티스트 "Jazztronik" 공연 소식이면서 트랙백 이벤트 입니다. 이또한 쉽사리 오지 않는 기회이니만큼 적극적인 댓글과 트랙백 부탁드립니다. 선물이 풍성한 Talk2Man 이벤트랍니다.

    네번째는 3편을 위한 끝인사로 마감하였습니다.

    Talk2Man은 문화를 사랑하는 두 블로거, 두 남자의 문화 전도사로써 시작한 "동영상 블로그" 입니다. IT 중심의 블로그 세계에 조금 더 유연한 아이템을 장식하고자 했던 아이디어에서 출발된 Talk2Man은 앞으로도 클럽 문화, 공연(연극, 뮤지컬)을 비롯한 음악 및 예술 관련 아이템, 그리고 서평 중심 팀블로그인 북스타일에서 소개한, 추천하는 서적을 중심으로 Episode를 만들어갈 예정입니다

    그 어떠한 수익을 바라는 목적은 전혀없습니다. 다만, 문화 아이템 전도를 잘 하지 못하는 분들의 협조와 지원이 있다면 거침없이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도와드리며, Talk2Man은 공익을 위한, 사회 공헌을 위한 프로그램도 진행중이오니 Donation 단체의 적극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

    추후 위의 사항에 대한 내용은 Episode 편을 통해서 공지하겠습니다.

    이번 Episode #2에서 부터는 자발적인 참여로 편집/촬영/기획/코디네이터 부분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게 되었습니다. 뜻이 계시다면 언제든지 함께 하실수 있으며, 좋은 아이디어와 기획부분이 있으시다면 함께 해주셔도 좋습니다.

    더욱 신선하고, 창의적이며, 즐겁고, 유쾌한 문화 아이템으로 블로그 세상에 활력을 주고 싶습니다. 그리고 그 곁에는 Talk2Man이 함께 합니다.

    지금까지 Talk2Man Episode #2에 대한 Summary and Just to call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민희 치즈에 빠져 유럽을 누비다 상세보기
    이민희 지음 | 고즈윈 펴냄
    유럽에서 치즈를 만나다! 프랑스 뒷골목 치즈 가게부터 스위스 산골 치즈 농장까지의 여행기, 『민희, 치즈에 빠져 유럽을 누비다』. 6년 전, 처음으로 유럽여행을 하던 중, 저자는 스위스에서 나무상자에 들은 까망베르 치즈를 하나 사게 되었다. 다음날, 마지막 여행지인 프랑스에서 나무상자를 열어 까망베르 치즈를 맛본 저자는, 치즈가 자신의 인생을 사로잡는 것을 느꼈다. 이 책은 다섯 달간, 치즈를 찾아서 자동차를


    Talk2Man 새우깡소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