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eBay beta for Project San Dimas
    웹과 IT 서비스 2007. 6. 20. 11:08
    요 며칠전에 e-bay의 "San Dimas" Project에 대한 글을 Techcrunch에서 보고 Beta Test에 대한 신청을 한후 언제쯤 될까? 기다리고 있었던 차에 아래와 같은 "Download the beta..."라는 메일을 받았다. 그래서 관련 링크를 따라 들어가 봤더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Adobe Air를 통해서 인스톨을 하고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기 시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설치되는 곳이 MAC이다 보니 다른 것과는 조금은 다르게 구동될 수 있지만, 어김없이 설치과정은 단순하고 즐거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eBay San Dimas라는 글귀가 선명하게 나오고 설치와 함께 구동이 되는 메시지가 나온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래의 그림은 최종적으로 설치가 되고 초기 입장 화면의 메인이다.
    "Thank you for....is Live!"
    이제 부터 써보기 시작한다. 단 eBay계정이 있어야만 San Dimas를 쓸수 있다는 것.
    아시아권에서는 한국과 일본을 제외한 중국지역만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의문스럽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eBay 계정으로 로그인 해서 입장하면 아래와 같이  Random방식으로 물품의 간단 이미지가 나오고 우측에는 상세 정보 보기에 대한 부분이 표현된다. 아마도 가격비교, 옥션과 같은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모습이다.

    우측 상단에는 Home, Find, History, Setting의 가장 기본적인 개인화 기능들이 보인다.
    우측 하단에는 Watching, Bidding, Checkout의 상품 보기, 결제의 주요 기능이 아닐까 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추후에 살펴보기로 하고, San Dimas가 웹 어플리케이션의 초석을 이용한 온라인 쇼핑몰/온라인 옥션 형태의 새로운 형태로 보인다. 아마도 eBay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이 아닐까 싶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