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스팅이 멈춰서는 이때. 잠시 쉬어가는 글
    떠들어볼만한 얘기/소소한 이야기 2008. 3. 6. 23:49

    Youido Night and Office, originally uploaded by RonanPark.


    새우깡소년이 일하는(최근 3개월의 인턴 생활을 무사히 마치고 본격적인 업무에 적응하게 되었어요) 사무실, 자리 한켠의 모습입니다.

    매월 초순이면 GfK MR Team의 Submission 기간으로 약 보름간 정신없이 바빠지게 됩니다. 그러다보면 밤낮 구분없이 일하게 됩니다.

    이제는 1% 정도 알것 같습니다. 뭐냐구요? 일에 대한 분위기 정도라고 해도 손색없을 것 같습니다. 같은 팀에 있는 6년차 대리님은 그야말로 넘볼 수 없는 프로다운 프로에 여유만만 이시지만 전 그분의 그림자도 못따라 갈정도의 부족한 실력으로 부지런히 배워가는 것이 Submission 기간에 알아가는 1%가 아닐까 합니다.

    99%는 1년이 지나고 2년이 지날때쯤 알 수 있을 듯 한 미묘한 법칙과도 같습니다. 배워야 할 것도 많고 혼자 스스로 공부하고 배우지 않으면 안될 것이기 때문이 아닐까요?

    복잡한 한달의 스케쥴이 끝나기가 무섭게 또다시 찾아오는 Submission. 나름대로의 빡빡함이 긴장된 하루 일상을 보람되게 산다는 것에 큰 만족과 희열, 쾌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Submissio 기간에는 블로그 포스팅이 잠시 느림보 걸음을 할 것 같습니다. 몇개월 지내보니 미투데이만으로도 충분한 소통을 하고 있다고 봅니다. 정보와 지식을 나누는 블로그가 되겠다는 다짐을 충실하게 지키지 못하지만, 이렇게 나마 살아가는 모습과 느끼는 하나하나, 생각하는 모든 것들을 조금이나마 더욱더 쏟아낼 수 있는 포스트가 될 수 있도록 하겠으며 그로 인한 깊이 있는 블로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조만간 북스타일에 실리게 될 서평 포스트도 공개하겠습니다.

    하루가 너무나도 짧고 바쁘게 흘러갑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안정을 취할때쯤이면 이전과 같은 활발한 포스팅으로 새우깡 소년의 지지자 여러분들께 재미난 이야기 보여드리겠습니다.

    잠시 쉬어가는 글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