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FON을 이용하세요. 그리고 나누세요. FON SPOT을 퍼트리자
    웹과 IT 서비스 2008. 1. 28. 22:52
    사용자 삽입 이미지


    FON은 아직까지 많이 알려지지 않은 Wifi를 나누는 공유기라 생각됩니다. 아마도 지금의 이글도 FON을 이용한 FON SPOT을 이용해서 쓰고 있는 유익한 시간일수도 있을 것 입니다.

    매월 받아보는(?) 뉴스레터인 THE FON MOVEMENT에는 다양한 FON과 관련된 소식이 있습니다. 이중에서 가장 재미난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아래의 이미지 일 것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그림을 출력해서 창문밖이나 우체통에 FON_XXXX 이름을 표기해서 두루두루 FON의 존재를 알리는 것을 홍보하는 것입니다. 별도의 스티커 보급없이 이렇게 출력해서 수기로 이름을 작성해서 붙여두는 것만으로도 아날로그를 표방한 디지털리즘의 확산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하지 않은가요?

    또한 국내에서는 아직 Wifi 보급을 일부 기업체에서 밖에 진행하고 있지 않은 기간 산업일지는 모르나 미국 같은 경우는 구글을 비롯해서 시스코, FON, SANFRANCISCO등 민간과 관공서가 하나되어 보급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이에 FON은 SANFRANCISCO와 손잡고

    San FONcisco: Share the Castro!

    FON은 샌프란시스코의 유명한 거리인 카스트로가에 FON WiFi 공유를 위한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이와 같은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이 역시 Wifi의 보급의 일환이 아닐까 합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의 URL Link를 따라가면 더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http://www.fon.com/en/landing/Newsletter012008#newsblotter2

    http://www.sharethecastro.com/


    위의 영상은 Check out our ‘Share the Castro’ videos 로써 HOT SPOT을 알리는 공익성 짙은(?) 홍보 클립이라 생각하시면 이해하기 쉬울 것 같습니다. Castro 거리에서 시작되는 프로젝트라 불리우는 이번 FON의 프로젝트는 우리나라에도 많은 시사점을 안겨주는 일이 아닐까요?

    Castro에 대한 정확한 Learn More
    http://www.sharethecastro.com/learnmore.html 에서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우깡소년이 사용하고 있는 FON은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소사동 23번지"에 위치한 "FON_Ronanpark" 입니다. 근처에서 Wifi를 사용하고자 하시는 분은 거침없이 사용해주시길 바랍니다. 광대역은 "Unlimited" 입니다.(반드시 사용하실때는 FON site에 회원가입을 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이들이 자유롭게 Wifi를 사용할 수 있는 대한민국을 꿈꿔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