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마트플레이스에서 주최하는 `팀블로그' 연합 난상토론회
    서평_북스타일+영화 2007. 12. 6. 21:3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마트플레이스, "아듀, 2007년 마지막 난상토론회를 개최합니다"

    새우깡소년이 참여하고 있는 팀블로그인 "북스타일"과 국내 팀블로그의 선발주자격인 "스마트플레이스"와 "스마트가젯"의 3개 팀 블로그가 공동 engagement 하는 제 5회 난상 토론회가 돌아오는 12월 29일 개최됩니다.

    스마트플레이스 Chief인 바비(류한석, 소프트뱅크 미디어랩 소장)님이 Founder로 있는 "북스타일(bookstyle.kr)" 난상토론회의 공동 참여자로 나서는 기회이니 만큼, 또한 팀 블로그들의 연합 공동 개최 행사인 것을 감안하였을때 다양한 주제와 이야기가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어떻게 보면 각 분야별 난상 토론회의 획기적인 자리가 될 것 같습니다.

    이미 지난 10월달까지 진행된 4회 난상 토론회까지 수많은 인기(?)와 신청 러쉬가 있었기 때문에 이번 5회 난상 토론회는 연말, 12월 31일을 앞둔 얼마남지 않은 시점의 빅 이벤트라 여겨집니다.

    이에 스마트플레이스에서는 아래의 몇가지를 절차적인, 여러가지 준비상의 이유로 많은 여러분들의 도움을 요청하는 바입니다.(아래 부분은 스마트플레이스에서 발췌 하였습니다.)

    1. 행사 진행과 관련된 생산적인 의견을 환영합니다.

    2. 장소 후원, 기념품 후원, 식사비 후원 등 후원을 해주실 업체는
    info@smartplace.kr 로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업체에 대한 혜택은 행사 공지에서의 로고 노출 및 행사에서 별도 소개시간을 드리는 것입니다.

    3. 특별한 의견이 없더라도, 행사 환영 인사 남겨주셔도 좋습니다. 특히, 단골고객(?)분들. ^^
     
    참고로, 난상토론회는 전통적으로 신청자가 많아서 등록 가능 일시를 미리 공지하여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12월 29일 행사 일자는 확정이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열흘 전에 공지될 예정입니다.

    관심있는 많은 분들의 활발한 communication과 행사 진행에 대한 참여도 기대하는 바입니다.

    또한 북스타일도 앞으로도 좋은 서평 컨텐츠로 블로거 여러분들과 활발한 교류에 앞장서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우깡 소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