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anon 40D, Creamaid와 손잡고 BlogMarketing 시작합니다.
    Marketing+ 2007. 11. 15. 16:38
    사용자 삽입 이미지

    CANON


    Canon 40D가 나온지 얼마 안되어 TV광고에 몇몇 연예인과 수많은 광고모델들과 함께 찍은 광고가 생각나실겁니다. 그 Canon 40D가 Creamaid와 함께 BlogMarketing을 시작합니다.

    주 내용은 Canon 40D를 소유하고 있는 유저/소유하고자 하는 유저를 구분하여 각기 별도의 미션을 제공하여 그 글로 원고료 및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Creamaid 같은 경우 Blog Widget 개념의 Buzz Marketing을 하는 외국 서비스 였습니다.(물론 한국 KAIST 학생들이 영어 버전부터 만들었던 시험적인 서비스였습니다. 기업의 마케팅 툴로도 큰 호응이 있었으며, 현재는 고슴도치플러스(안철수연구소 랩)에서 진행중인 IDtail과 함께 서비스를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CANON

    개인적으로는 Canon 40D를 소유하고 있지 않기때문에 관심있는 유저로써의 입장의 포스팅을 올릴 예정입니다. 현재 Creamaid 페이지에 가게 되면 총 정원 700명으로 한정하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적정한 원고를 작성하게 되면 원고료 10만원을 블로거 20명에게 제공하는데 세제를 제외하면 약 9만원가량이 손안에 쥐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과 같은 Blog Marketing은 Needs가 있는 고객과 이미 소유하고 있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 하기 위한 목적도 있겠지만, 사용리뷰를 통해서 잠재수요층에 대한 구매 욕구를 일으키려는 목적이 있을 것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CANON


    이번 블로그 마케팅과 함께. 출사 이벤트도 함께 개최하므로 함께 응모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견이긴 하지만, Canon Korea 사이트가 Mac OS X Safari 3.0.4 에서 잘 돌아가는 것을 보면 웹 표준화를 잘 지킨 웹페이지 같습니다. 무리없이, 잘 보여서 대만족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Creamaid


    Creamaid가 시도하는 이번 캐논과의 파티, "우수 글에 대한 보상"에 블로거들의 컨텐츠가 마케팅에 어떻게 작용하는지를 잘 보여줄수 있는 시험버전이라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Creamaid의 실험에 박수를 보냅니다.

    안녕하세요?
    크림에이드가 이번에는 캐논과 파티를 진행합니다.

    이번 파티 관련하여 두가지 주의사항이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먼저, 페이지가 팝업의 형태로 뜨고 있습니다.
    따라서 팝업차단을 일시적으로라도 해제해주셔야 파티의 마이크로사이트가 정상적으로 보입니다.

    두번째로, 현재 진행중인 파티는 두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EOS 40D를 가지고 있다면"과 "EOS 40D를 가지고 싶다면"가 있는데요, 두 테마 중 자신에
    해당하는 쪽을 선택하여 참여하시면 됩니다.

    이번에는 추가적으로 "우수 글에 대한 보상" 제도도 실험적으로 도입되었습니다. 가장 정성스럽게 써주신
    20분의 블로거 분들께 각각 10만원씩의 상금을 드립니다.
    어떤 결과가 나올 지는 아직 모르지만, 더 나은 세상을 위한 실험이니 모두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블로거 분들을 만나뵙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주변의 친구들에게 많이 추천해주세요 ^^

    크림에이드 드림
    http://www.creamaid.co.kr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