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휴대전화 선거인단 모집 배너광고 기재 이벤트
    웹과 IT 서비스 2007. 9. 21. 15:39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디어몹이 새롭게 수익창출, 아니 광고AE로 변한 모습이다. 오픈 블로그 런칭이후 활발하게 온라인 광고 수익 활동을 전개하겠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때마침 탁월한 시기에 국민경선의 휴대전화 선거인단 모집 배너광고를 통해서 블로그 광고주를 모집하는 것이 아닌가?

    배너 달고 20만원(원천징수 세금 3.3% 본인부담)을 지원 받는 미션이다. 조건은 간단하다. 블로그 인지도와 방문자수가 어느정도 있어야 하며, 스크랩이나 낚시 블로그가 되어서는 안된다는 것이다. 그리고 블로그 접속시 배너가 보여야 한다는 것도 잊어서는 안된다. 배너 게시는 어느 장소는 상관없지만, 블로그 스킨에 게시할 수 있는 사이즈가 정해져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A/B/C/D 형으로 직사각형, 정사각형, 가로형 배너, 세로형 배너로 4가지 타입의 배너가 있으며, 배너신청은 email로 보내어지게 되어있다(성명/닉네임/블로그 주소/이메일 주소/연락처/배너 사이즈 기재)

    다소 정치적인 배너의 성격이 있지만, 어느 때보다도 정치적인 이슈/사회적인 이슈로 인해서 대선 이슈가 크게 부풀어져 있는 것을 감안했을때, 이번 대통합국민경선 휴대전화 선거인단 모집 배너는 "획기적인 아이디어"인 것 같다.

    한가지 제안한다면, 이번 정치적인 것 말고도, 공공의 이익을 위한 자원봉사, 공익광고, 연말 불우이웃을 위한 공공단체나 기관의 광고를 게시하는 이벤트도 좋을 것 같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