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만간 iTunes(아이튠즈)에서 헐리우드 영화를 싼값에 맛볼수 있게 될거 같다. (아직 해외 Apple Store에서 가능한 이야기 이지만...)
아이팟이나 아이폰을 통해서 볼수 있는 영화는 복제본이 아닌 실질적으로 구입하는 단계에서 현재 협상중이라고 CNN Money 섹션에서 밝혀지고, 루머성 기사로 나돌고 있는 상황이다.

30일간 볼 수 있는 것으로 해서 약 2.99달러로 구입하는 루트일 것이라는 보도다. 그렇다고 확실하게 30일간의 시기를 정해놓은 것은 아닌 것도 추측중의 하나.

만약 위의 이야기가 그대로 실현이 된다면 이전에 DRM Free와 같은 이슈가 나올때까지 다양한 경로를 통해서 어떻게든 iTunes Online Store/Wifi Store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는 루트를 개척하는 것은 주변의 일이겠지만, 흥미로운 화제거리로 오래 남는 것은 시간문제이지 않을까?

이제는 블록버스터급 영화가 내손안에, 내 iPod에서 보여지는게 그리 과거의 이야기가 아니다. 바로 현실에서 볼 수 있는 놀라운 이야기가 될 것 같다.
 


Currently 댓글이 하나 달렸습니다 comments want to say something now?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in1986.tistory.com BlogIcon 여름날   :  흑흑 하지만 한국에서 서비스가 될지 ㅠ.ㅠ;;;;;;
    2007.09.14 16:01 신고  Reply  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