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4S 출시 이후, 전세계 IT소식을 대부분 차지 하고 있는 것은 Siri의 개인 비서 뉴스가 대부분 인데요. 그중에서 가장 해외에서 이슈가 되는 것은 바로 이전 모델인 아이폰 4와의 구동 속도 차이를 들 수 있습니다.


유튜브 해외 사용자인 'Eurosausage'가 직접 실험을 통해서 제보한 이 영상은 출시된 모델을 기초로 촬영되었고, 그 중에서 몇가지 어플리케이션과 아이폰의 기본 설정을 보여줌으로써 <아이폰 4S vs 아이폰 4>의 빨라진 속도의 차이를 그대로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 4S가 듀어 코어 프로세스를 탑재한 A5 칩인만큼 그에 준한 속도가 어느정도 체감될 것이냐가 이전 모델과 분명한 차이 일텐데요. 그래픽 퀄러티가 달라졌거나 카메라의 성능 테스트 등의 다른 부분의 비교 영상은 아니기 때문에 아직까지 한국 출시가 불분명한 현실에서 해외의 출시만을 그리워 하는 분들에게는 현재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 4와 어떻게 다를까 궁금하실텐데요. 이 영상으로 구동 속도에 대한 차이를 느껴보면 될 것 같습니다.


<출처 - Youtube User, Eurosausage>


덧붙이자면, 또 하나의 보너스로 아이폰 4S로 촬영한 HD 고화질 영상 샘플이 직접 구입한 사용자에 의해서 유튜브에 업데이트 되어 있더군요. 이와 관련된 포스트는 Macrumors에 업데이트 되어 있었네요. 기존 Canon 500D/T1와 비교와 함께 아이폰 4와의 비교 영상도 포함되어 있네요. 시간되시면 비교 차원에서 감상해보시길.


<출처 - Youtube User>


참고 : Apple - iPhone 4S, HD Video Recording 1080p HD, to be perfectly clear.








고맙습니다.// 새우깡소년 드림.






 


Currently 댓글이 없습니다. comments want to say something now?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