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이틀의 시간이 남았습니다. 바로 4월 1일, 4월의 첫날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생일달이 되는 4월에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되어 이렇게 블로그를 통해서 알리고자 합니다.

4월 1일, 지난 1월에 설립된 "소셜 링크(Social Link)"로 발걸음을 옮기에 되었습니다. 최근 소셜 네트워크와 소셜 미디어, SNS와 관련된 마케팅이 수면위로 올라오면서 큰 이슈가 되고 있는때에 어떻게 보면 새로운 시장에 뛰어드는 것과 같아 보일 것입니다.

새로운 시작은 새로운 기회를 맞는 중요한 Tipping Point라 생각되는데요. 바로 그 시점이 4월 1일, 소셜링크에서 맞이하려 합니다.

소셜 링크에 대해서는 아시는 분들도, 아니면 낯설게 이름을 접하게 되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간략하게 설명하면 ..

2010년 1월 설립된 ‘소셜 링크’‘소셜 인게이지먼트(The Social Media Engagement)’철학을 기반으로 기업 및 조직의 지속적인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필요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지원하는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전문 회사입니다.

‘소셜 링크’는 소셜 미디어 사용자의 급증으로 인한 기업 및 조직의 커뮤니케이션 환경 변화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의 사회적 & 환경적 문제들을 보다 발전적으로 변화시키는데 있어 소셜 미디의 가능성을 믿고 있습니다. ‘소셜 링크’는 각 기업 및 조직의 비즈니스 상황에 맞는 소셜 테크놀로지와 그 변화 방향을 연구하고, 연관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About 소셜 링크 -

현재 대표 컨설턴트로 이중대 대표/쥬니캡(@Junycap)님을 필두로 이정환 수석컨설턴트/JaceLee(@Jace_Lee) 그리고 배윤식 수석컨설턴트/Sociallog(@Sociallog) 가 각각 함께 참여하고 있는 Social Media Communication Group 입니다. (소속 멤버 소개)

그 속에서 함께 일하게 되었고, 기존에 하던 서비스 운영과 디지털PR을 접목하여 함께 일하게 되었습니다.

초기셋팅 이후 참여하는 관계로 많은 이야기는 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더 나은 시점에 본연의 이야기를 가지고 서서히 관련 분야, Field에 대한 이야기를 본 블로그에서도 함께 풀어갈 예정입니다. 4월 1일, 새로운 시작에 많은 분들의 격려와 지지를 부탁드리며, 새로운 곳에서 소셜 링크의 컨설턴트들과 함께 많은 것을 배워가며 노력하는 모습 계속 보여드리겠습니다.

아직은 부족한 작은 그릇을 이렇게 받아주신, 소셜 링크의 대표 컨설턴트 이신 이중대 대표님을 비롯한 두분의 수석컨설턴트 분들의 배려에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아참, 오피스(Office)는 지하철 1호선 종각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무척이나 가까워졌습니다.
-------

새로운 곳으로 둥지를 뜨게 되면서 이전의 메타블로그 서비스 및 리뷰 서비스를 안고 있는 "블로그칵테일"을 떠나게 된점도 함께 전합니다. 1년 4개월동안 가고 싶었던 회사에서 한개 직종에 대한 탐구를 할 수 있게 도와줬던 "블로그칵테일" 식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한편으로는 많은 일을 하지 못한채 떠나게 된 것에 대해 미안함을 느낍니다. 언젠가는 다시 만날 인연이라 생각하고 새로운 곳에서도 주어진 업무 열심히 하겠습니다.


떠나는 자는 말이 없다고 하지 않던가요?

1년 4개월(2008년 12월 ~ 2010년 3월)간 즐겁게 일할 수 있게, 새로운 경험을 하게 해주었던 블로그칵테일에 고마움을 전합니다.

항상 블로그를 통해 소식도 알리고, 트위터로 근황도 보고, 전하도록 할께요.

고맙습니다. 그리고 행복하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Currently 6 comments want to say something now?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khn97.tistory.com BlogIcon 화니   :  블칵을 떠나시게 됐군요. 소셜링크와 블칵 모두 저와는 인연이 있는 회사라 어떤 말씀을 드려야할지 갈피를 잡지 못하겠네요. 블칵 출근이 언제까지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마무리 잘 하시고 소셜링크에서 멋진 생활을 이어가시길 바라겠습니다. ^^
    2010.03.30 19:20 신고  Reply  Edit
  2. Favicon of http://dayofblog.pe.kr BlogIcon 새우깡소년  :  화니님의 말씀대로
    많은 갈림길에 섰던거 같습니다.
    하지만 결정난것에 대해 뒤돌아 보지 않을려구요.
    3월 31일까지 였지만
    4월부터는 새롭게 시작해야죠.

    소셜링크, 앞으로도 관심가져주세요.

    고맙습니다.
    2010.03.31 15:15 신고  Edit
  3. Favicon of http://girsun.com BlogIcon 이길성(기르썬)   :  많은 고민끝에 옮기셨겠지만, 어쨋든 새로운 도전에 축하와 격려의 박수를 드립니다. 아울러 주니캡님과 함께 하신다니 살짝 부럽기도 하구요~ ^^ 국내에 좋은 소셜미디어문화와 산업이 고루 발전될 수 있도록 화이팅이요~ ^^
    2010.03.30 22:33 신고  Reply  Edit
  4. Favicon of http://dayofblog.pe.kr BlogIcon 새우깡소년  :  많은 고민보다는
    앞으로 해야할 일들에 대한 선택을 놓고 결심의 순간을 가졌죠.
    축하인사 고맙습니다. 앞으로 더 노력하라는 뜻으로 마음에 새길께요. ^__^

    쥬니캡님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좋은 기회이지만
    제 스스로 노력해야죠.

    감사합니다.
    2010.03.31 15:14 신고  Edit
  5. Favicon of http://arch7.net/ BlogIcon 아크몬드   :  블칵을 떠나서도 좋은 인연 유지하시길 빌어 봅니다.
    2010.03.30 22:38 신고  Reply  Edit
  6. Favicon of http://dayofblog.pe.kr BlogIcon 새우깡소년  :  아크몬드님 덕분에
    (위드블로그로) 더 즐겁게 일할수 있었어요.

    앞으로도 재미있고 유익한 블로그 기대할께요

    고맙습니다.
    2010.03.31 15:12 신고  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