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Phone의 On-line Store 붐에 이은 Apple의 Commercial AD에 맞대응한 Palm Pre의 광고가 인상적이어서 소개해봅니다. 이번 광고는 지난 중국에서 촬영한 "Flow" 시리즈에 이어 "Meet the Pre" 시리즈의 연장선인 TV AD 입니다.

Palm Pre를 사용하는 백인 여성, Palm Pre. 녹녹한 화면에 금발머리를 뒤로 묶은 한 여인이 "Blah~Blah" 말하면서 "Meet the Pre" 시리즈를 설명합니다. 이번 AD의 테마는 "just goes the flow". webOS를 자연스럽게 사용해보라는 메세지를 담고 있어서 Palm Pre가 가지고 있는 OS의 특성을 보여주고 있더군요. [via at Engadget]


New Palm Pre ad takes serene approach. 30여초의 동영상. 구경하세요.



위의 광고에 참조할 만한 "Meet the Pre" 동영상 가이드 입니다.



더욱 자세한 Palm Pre에 대한 Video 및 설명은 Palm 에서 확인해보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in : Marketing+ at 2009.07.15 13:08
Currently 댓글이 없습니다. comments want to say something now?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