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블칵 운영팀의 주간 인기태그 순위(3월 9일 ~ 3월 14일)
    떠들어볼만한 얘기/소소한 이야기 2009. 3. 13. 13:02

    월드베이스볼클래식

    WBC가 개최되면서 나오는 여러가지 긍정적인 보도와 부정적인 보도가 있지만 네티즌들은 부정적인 보도에 대하 냉혹한 일침을 가했다. 약체 대만에게 크게 이기고서 일본 경기를 준비하는 한국 대표팀을 향한 보랏빛 꿈을 너무나 심어준것이 아닐까, 대표팀 뿐만 아니라 자국팬들을 너무나 긍정적으로 자극하는 부정적인 보도. 한국 언론의 WBC를 바라보는 관점이 너무나도 천편일률적으로 흘러가지 않는 것인지에 대해 네티즌들은 꼬집고 말았다. 



    장자연
    꽃보다남자에서 악역 3인녀 역할에 충실했던 신인 탤런트 장자연씨의 자살. 이에 대한 언론 보도가 추악하다라는 네티즌의 여론이 뜨겁다. 자살하기 전, 고인에 대한 보도에 관심을 갖지 않던 연예 관련 보도들이 일제히 자살이후의 관심표명은 너무나 추악한 것인지 아닌지에 대하여 네티즌 및 블로거들은 다양한 의견을 통해서 피력했다. 스스로 목숨을 끊을 만큼 고인의 고통이 컸던 연예계 생활에 대한 내면적인 사실보도보다는 추측성이 난무한 언론 보도로 대하는 모습에 네티즌은 씁쓸함을 감출수 없었다.


    장자연 / 탤런트
    출생 1982년 12월 8일
    신체 키168cm
    팬카페
    상세보기

    소녀시대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연예인, 특히 대중가수들의 인기는 그칠줄 모르는 불꽃과도 같다. 하지만 이번에는 상황이 달라졌다. 토크쇼의 이단아로 불리는 박중훈 쇼에 소녀시대의 출연으로 또 한번 많은 말들이 오고 갔다. 너무나 지나친 관심을 물으려 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냉담한 비판의 목소리가 있었다. 대중, 인기가수인 소녀시대의 사생활침해를 파헤치려는 연예계에 대한 티파니의 발언이 솔직히 대중 가수의 컨텐츠로 승부해야 하는 의무를 조금 멀리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따가운 지적이 있었다. 이제는 팬들의 사랑을 포용하고 그들의 실력을 인정하는 소녀시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사랑해주는 것이 어떨까 싶다.

    추성훈
    요즈음은 다소 뜸한 이종격투기 선수인 추성훈이 일본 미녀스타 야노시호와의 결혼을 발표했다. 지난해 MBC 황금어장 무릎팍도사에 출연하여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솔직하게 밝혔지만 이번과 같은 결혼 발표는 또 한번의 대박 소식이 아니었나 싶다. 블로거를 비롯한 네티즌들은 추성훈과 야노시호와의 결혼에 대한 다양한 반응을 표명하며 앞으로의 생활에 큰 축복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했다.


    추성훈 (秋山成勳, Akiyama Yoshihiro) / 이종격투기선수
    출생 1975년 7월 29일
    신체 키178cm, 체중88kg
    팬카페 유도 최고!추성훈 한국공식 팬카페
    상세보기

    에덴의동쪽
    에덴의 동쪽이 주인공 송승헌의 죽음으로 56회 대단원의 막이 내렸다. 숱한 화제를 뿌리며 막을 내린 56회 방송 분량의 에덴의 동쪽은 지난해 송승헌이 MBC 연기대상의 영예를 얻으면서 많은 구설수와 내면의 많은 스토리가 내제되어 있음을 밝힌채 올해 종영되기전까지 꾸준한 시청률을 보였지만 타 방송사의 꽃보다남자에 점차 시청률을 내주면서 서서히 팬들에게서 멀어져갔다. 이다해의 중도하차와 나연숙작가의 집필중단과 재집필이라는 크고 작은 악재가 끊이질 않았으나 마지막 장면으로 그동안의 고충을 모두 만회하는 쾌거를 이룬것이 아닌가 싶다.

    아이팟셔플
    아무런 루머가 없던 새로운 애플 제품이 11일 밤에 출시되었다. 애플의 저가 상품군인 아이팟 셔플이 새로운 디자인과 30% 가격인상되면서 4G로 용량까지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시장에 출시된 것. 네티즌들은 일제히 아이팟 셔플의 디자인과 새로운 기능에 대한 여러가지 제품 자료를 인용하며 정보를 퍼트렸다. 애플의 미니멀리즘 결정체를 대변해주는 이번 아이팟 셔플 제품은 디자인-소재-기능의 최적의 결합체로 환율 인플레이션으로 힘들어하는 한국 소비자들을 어떻게 끌어들일지 기대가 되는 제품이다.



    챔피언스리그
    3월 12일 새벽, 잉글랜드 맨체스터에서는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경기가 열렸다. 바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인터밀란의 경기였다. 여기서 박지성 선수는 후반 38분에 교체출전되면서 깔끔한 경기 종료를 위한 마무리 선수로 교체가 되었고, 팀은 2-0 이라는 대승을 얻었다. 전체적인 팀 승리를 맨체스터가 가지고 갔으나 인터밀란도 쉽게 경기에 임하지 않았음을 알수 있었다. 무링뇨 감독과 퍼거슨 감독의 지략대결에서는 퍼거슨 감독의 승리로 맨체스터를 8강 토너먼트로 환승하게 했다. 이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챔피언스리그 5관왕을 위해 한발짝 다가설수 있게 되었다.

    황금어장
    황금어장의 간판 꼭지 프로그램, 무릎팍도사에 가수 백지영이 나왔다. 그동안의 활동에 대한 소견과 가수 백지영이 가지고 있는 고민을 들어주는 자리에서 옛날의 치부와 현재의 고민에 대한 소소한 이야기를 펼쳤다. 굳이 드러내지 말아야 했던 치부에 대해서 무릎팍도사에 까지 나와서 꼭 드러내야 했는가에 대해 네티즌들은 분분한 의견을 내비쳤다. 요즘 명성이 조금 떨어지는 강호동을 살리려 우정을 가장한 출연이 아니었으냐 부터 요즘 잘 나가는 인기곡에 대한 백지영의 홍보 출연이 아니었나 라는 반응이 터져나왔다.


    백지영 / 국내가수
    출생 1976년 3월 25일
    신체 키169cm, 체중46kg
    팬카페 ♡지영 사랑♡ 루즈
    상세보기

    화이트데이
    2월 14일에 이어 3월 14일이 같은 토요일에 찾아왔다. 많은 남성들이 백화점과 온라인 쇼핑몰, 일반 거리의 화이트데이 상품을 판매하는 플래그쉽에 들러서 선물을 고르는데 여념이 없었다. 평소와는 다르게 특별한 선물을 고르는 눈매가 매서운 화이트데이 선물 풍경이었다. 네티즌들의 화이트데이 선물에 대한 여러가지 아이템을 공개하면서 화이트데이 선물을 고민하는 남성 네티즌들의 관심이 증폭된 한주였다. 화이트데이는 물론 기념일이겠지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아기자기한 선물로 매듭짓는 이들이 점차 많아지고 있음을 블로그 속 세상에서 엿볼 수 있었다.

    소지섭
    SBS가 2009년 상반기에 심혈을 기울여 만든 <카인과 아벨>이 예상만큼 좋은 시청률을 보이며 순항 중이다. 여성팬들의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소지섭, 남성팬들을 몰고 다니는 한지민의 연기력과 매력에 <카인과 아벨>은 충분한 가치를 내보이고 있다. 하지만 다양한 컨셉으로 치장한 드라마 이기에 조금은 늘어지는 평가가 조금씩 나오기 시작했다. 극중에서 소지섭에 대한 역할에 대한 의견 또한 집중되고 있다. 신현준과의 역할 비교를 비롯해서 소지섭 중심으로 나아가는 것이 아닌가하는 우려까지 드라마 팬들인 네티즌들은 매회마다 극찬과 혹평을 내놓고 있다. 차주의 <카인과 아벨> 또한 기대가 된다.


    소지섭 / 국내배우
    출생 1977년 11월 4일
    신체
    팬카페 영원히 소지섭만 사랑할래
    상세보기

    *본 내용은 3월 9일 ~ 3월 14일까지의 올블로그 "블로고스피어는지금"의 인기태그를 기초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